생활경제

굽네 볼케이노, 출시 2달 만에 판매 구성비 50% 돌파

2016-02-12 10:14:35

[라이프팀] 오븐구이 치킨 전문 굽네치킨 신제품 굽네 볼케이노가 창사 이래 최고 일 매출을 기록했다.

굽네치킨은 2월12일 “굽네 볼케이노가 출시 2달 만에 판매 구성비 50%를 돌파했다”며 “광고를 진행하지 않지만, 이 같은 판매율을 보인 것은 업계에서도 매우 기록적인 일”이라고 말했다.

더불어 굽네 볼케이노를 찾는 고객이 늘면서 가맹점 일부에서는 품귀현상까지 나타나고 있다. 굽네 볼케이노가 전월 대비 4배 이상의 판매 실적을 올리자 제품의 소스 재고가 부족해 설 연휴 중에도 생산에 들어갔다. 특히 매출 점유율은 신규 고객의 폭발적인 유입으로 추가 매출이 발생한 것이라 더욱 의미가 크다.

이러한 인기에 대해 굽네치킨은 경쟁력 있는 품질과 1인 가구 라이프 스타일 변화에 발맞춘 마케팅의 차별화를 비결로 꼽았다.

더불어 마그마 소스도 인기 비결로 꼽힌다. 이는 굽네 볼케이노의 매운맛을 더욱 즐기고 싶은 고객을 위한 것으로, 굽네치킨에서 제공한 ‘치밥 레시피’에서도 마그마 소스를 활용할 수 있도록 해 제품의 매력을 배가했다.

굽네 볼케이노 치밥 레시피는 굽네 볼케이노를 활용한 볶음밥으로, 재료는 볼케이노 치킨과 각 무, 참기름, 마그마 소스, 햇반 1공기, 김 가루다. 먼저 굽네 볼케이노의 치킨 살을 분리한 다음, 각 무를 잘게 자른다. 이어 프라이팬에 위의 재료들을 순서대로 넣고 볶으면 완성된다.

이는 1인 크리에이터들의 입맛을 사로잡아 SNS상에서 화제가 됐다. 최근 조섭이 공개한 바이럴 영상은 120만뷰를 돌파했으며 이외에도 BJ왕쥬, BJ가르마, BJ라오 등 1인 크리에이터들이 굽네 볼케이노 먹방 영상을 공개했다.

굽네치킨 측은 “굽네 볼케이노는 100% 국내산 신선육에 매콤한 소스를 버무려 오븐구이만이 구현할 수 있는 차별화된 제품”이라며 “성원에 감사드리며 앞으로 굽네 볼케이노를 알리는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펼쳐 고객과 소통할 것”이라고 말했다.
(사진출처: 굽네치킨)

bnt뉴스 기사제보 life@bnt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