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랜드뉴스

[뷰티신상] NEW 아이템으로 투명피부 연출하기

2015-10-09 02:19:32

[최우진 기자] ‘하얀피부는 인상을 바꿔준다’는 말을 따라 화이트닝에 열중하는 여성들이 많다.

피부톤만 변해도 아름다운 매력을 어필할 수 있기 때문에 평소 스킨 케어가 중요하다. 스킨 케어 이 외에도 칙칙한 피부톤을 맑게 연출해주는 쿠션 및 컴팩트 파운데이션을 활용하면 투명 피부를 만들 수 있다.

잡티 하나 없는 투명 피부를 위해 여러 뷰티 브랜드가 스킨케어 및 메이크업 제품을 출시한다. 국소 부위 스팟에 집중하기 보다 얼굴 전반에 화이트닝 효과를 줄 수 있는 아이템을 선택해 무결점 피부로 거듭나보자.

라벨영, ‘쇼킹효과레시피 스팟 토닝버전’ 출시


라벨영이 기미, 주근깨, 잡티를 완화해주며 피부 속부터 올라온 색소침착 부위를 밀어내고 하얗고 깨끗한 투명피부로 거듭날 수 있는 ‘쇼킹효과레시피 스팟 토닝버전’을 출시했다.

신제품은 효과레시피의 새로운 미백라인인 토닝버전으로 피부과의 레이저토닝, IPL, 비타민주사 등 시술에 대한 부작용과 비용 때문에 부담이 되는 분들을 위해 탄생한 레이저스팟 제품으로 자극없이 안전한 미백효과를 선사해주는 점이 가장 큰 특징이다.

특히 주성분은 식약처가 인정한 대표적 미백성분 나이아신아마이드로 피부에 부드럽게 스며들어 기미, 주근깨, 잡티의 주원인 멜라닌을 억제하고 색소침착 부분에 집중적인 화이트닝 효과를 부여한다. 더불어 저자극 비타민트리3총사인 자작나무, 닥나무, 산자나무 성분 및 미백특허성분이 피부에 밝고 환한 빛을 불어 넣어주는 피부생명수 역할을 해준다.

베네피트, ‘더 포어페셔널’ 대용량 한정 판매


베네피트가 정품 사이즈의 2배 용량 모공 프라이머 ‘더 포어페셔널 밸류 사이즈’를 한정 판매한다.

‘더 포어페셔널’은 베스트셀러 제품으로 모공과 피부 잔선을 메워 매끄러운 피부를 연출해주는 모공 프라이머다. 가벼운 포뮬라 오일 프리 프라이머로 불필요한 피부 유분을 잡아주고 얇은 수분 보호막을 형성해 다음 단계의 메이크업 제품이 피부에 밀착되도록 도와주며 수분이 날아가지 않도록 도와준다. 또한 모든 피부톤에 사용할 수 있는 투명한 색상으로 가벼운 피부 표현이 가능하며 오후에 수정 메이크업을 할 시 빠르고 쉽게 활용할 수 있다.

30초에 1개 꼴로 팔리며 세계적으로 두터운 팬층을 확보하고 있는 ‘더 포어페셔널’은 각종 뷰티 어워드 프라이머 부문 1위와 판매율 부문에서도 1위를 기록하고 있다. 베네피트는 팬들의 성원에 힘입어 기존 제품 대비 2배 늘어난 넉넉한 용량으로 한정 출시했다.

세라비, ‘세라비 핸드크림’ 출시


세라비(CeraVe)가 신제품 핸드크림을 출시한다.

세라비 핸드크림은 번들거림 없이 부드럽고 산뜻하게 피부에 흡수되어 피부 수분 손실을 방지하는 건강한 핸드케어 제품이다. 피부 수분 유지에 도움을 주는 세라마이드와 나이아신아마이드가 함유돼 환절기에 쉽게 거칠어지는 피부의 부족한 수분을 채워준다. 또한 히알루론산이 피부에 수분을 끌어당겨 촉촉함을 유지시켜 준다.

더불어 크리미한 제형으로 부드러운 사용감을 제공하며 기름지고 번들거림을 싫어하는 사용자들에게 적합하다. 튜브 타입 용기에 담겨 편리하게 짜서 사용할 수 있으며 휴대가 용이하다.

바비 브라운, ‘럭스 립 칼라’ 출시


바비 브라운이 신제품 ‘럭스 립 칼라(Luxe Lip Color)’를 출시했다.

‘럭스 립 칼라’는 모던 럭셔리라는 테마로 탄생한 바비 브라운의 프레스티지 립스틱 라인이다. 메이크업 아티스트 바비 브라운이 선택한 리치한 컬러에 풍부한 영양 성분을 더한 럭셔리 포뮬라의 립스틱을 선보였다.

무엇보다 한번만 발라도 풍부하고 선명하게 표현되는 발색과 완벽하게 입술에 밀착되는 매끄러운 텍스처가 볼륨감있고 입체적인 입술로 만들어주는 것이 특징이다. 탄력있는 입술을 위한 펩타이드 성분과 비타민 E, 비타민 C 유도체를 함유했으며 8시간 동안 유지되는 롱웨어 기능도 갖췄다.

에르보리앙, ‘동백 카멜리아 에센스’ 출시


에르보리앙이 동백꽃에서 추출한 동백오일과 4가지 천연 식물성 오일의 응축된 영양을 한 병에 담은 ‘동백 카멜리아 에센스’를 선보인다.

신제품은 섬세한 야생화인 동백꽃에서 추출한 73%의 동백 오일과 천연 아마씨, 포도씨, 코코넛, 아르간 오일을 함유한 영양 에센스다. 풍부한 영양과 탁월한 보습효과를 선사해 오랫동안 촉촉하고 윤기 나는 피부로 가꿔줄 뿐만 아니라 외부 유해 환경으로부터 자극 받은 피부를 진정시켜 젊고 건강한 피부를 유지해 준다. 오일이지만 피부 깊숙이 끈적임 없이 마무리 되며 얼굴뿐만 아니라 건조함을 느끼는 부위에 모두 사용 가능하다.

에스쁘아, ‘프로 테일러 쿠션 EX SPF50+ PA+++’ 출시


에스쁘아가 프로 메이크업 아티스트가 터치한 듯 치밀하게 계산된 정교한 피부 표현을 연출해줄 쿠션 타입 파운데이션 ‘프로 테일러 쿠션 EX SPF50+ PA+++(Pro Tailor Cushion EX SPF50+ PA+++)’를 출시했다.

‘프로 테일러 쿠션 EX SPF50+ PA+++’는 자사 전문 메이크업 아티스트 그룹 ‘프로 아티스트 스튜디오’와 독자 개발을 통해 세계 최초 초 슬림 스퀘어 용기를 차용해 기존 쿠션 파운데이션과 차별화했다. 사각 형태의 눈에 띄는 디자인은 물론 두께도 매우 얇아 휴대 및 사용에 편의성을 더했다.

또한 동양인 골격과 피부에 맞춰 디자인된 트리플 레이어가 보다 정교한 피부 표현을 완성해준다. 먼저 이너 레이어가 피부를 탄탄하게 잡아 오랜 시간 밀착시켜주며 핏팅 레이어가 피부를 긴장감있게 유지시켜 매끈하고 고른 피부결을 완성해준다. 마지막 아우터 레이어는 모이스트 핏팅막으로 수분 빛을 통해 보다 입체적인 윤기와 보습감을 부여해준다.

에스티 로더, ‘더블 웨어 메이크업 투 고 리퀴드 컴팩트’ 출시


에스티 로더가 쉴 틈 없이 바쁜 삶을 사는 현대 여성들을 위해 언제 어디서든 함께 할 수 있는 롱-웨어 메이크업이가능한 신제품 ‘더블 웨어 메이크업 투 고 리퀴드 컴팩트(Double Wear Makeup To Go Liquid Compact)’를 출시했다.

단 한 번 버튼 터치로 8시간 지속되는 ‘더블 웨어 메이크업 투 고 리퀴드 컴팩트’는 강력한 수분 공급 효과와 함께 내용물이 새거나 흐를 염려 없는 리퀴드 컴팩트 형태로 오래 지속되며 언제 어디서나 누구에게나 꼭 맞는 완벽한 메이크업을 선사한다.

신제품의 멀티-액션 포뮬라는 촉촉하면서도 부드럽게 피부를 감싸며 오래 지속되는 롱 웨어 메이크업을 선사한다. 결과적으로 피부는 은은한 광채를 띄며 자연스럽고 부드럽게 온종일 유지된다.

이니스프리, ‘진저 오일 세럼’ 출시


이니스프리가 생강의 응축된 영양을 담아 피부의 생기와 윤기를 깨워주는 ‘진저 오일 세럼’을 출시했다.

‘진저 오일 세럼’은 찬바람이 부는 계절, 푸석하고 탄력을 잃은 피부에 생기와 윤기를 깨워주는 고영양 세럼이다. 생명의 근원인 땅속에서 자란 생강의 응축된 영양이 피부 안팎으로 차오르는 영양감을 부여하며 피부 보호력이 뛰어난 6-진저롤과 기능성 활성성분이 피부의 힘을 길러주고 건강한 컨디션으로 케어해준다.

젤에서 수분, 오일까지 3단계로 변화하는 트랜스포밍 제형이 부드럽게 밀착돼 쫀쫀하고 탄력 있는 피부로 가꿔주며 오일의 윤기와 세럼의 영양을 동시에 느낄 수 있는 시너지 효과를 선사한다.

클라리소닉, ‘미아1’ 국내 한정 출시


클라리소닉이 진동클렌저 원조 1세대 제품인 ‘미아1(Mia1)’을 국내 첫 한정 출시한다.

‘미아1’은 10대처럼 여린 피부를 위한 추천 클렌징 기기로 60초 T-Timer 및 자석 충전식 배터리 구성 스펙을 가진 컴팩트한 페이스 전용 제품이다. 기존 클라리소닉 베스트 셀러인 미아2 모델의 첫 에디션으로 가격 또한 전 기기 라인 중 가장 저렴하다.

한편 1세대 진동클렌저 ‘미아1’ 한정 출시를 기념해 10대 청소년을 위해 특별한 가격의 ‘스튜던트 킷(Student Kit)’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홀리카 홀리카, ‘페이스 2 체인지 롤러 베이스 라인’ 3종 출시


홀리카 홀리카가 숨어있던 페이스 라인을 부각시켜 또렷하고 입체적인 얼굴을 완성시키는 ‘페이스 2 체인지 롤러 베이스 라인’ 3종을 출시한다.

‘페이스 2 체인지 롤러 스킨 글로스’는 칙칙한 얼굴에 투명하게 빛나는 윤기를 선사해 광채 코팅 효과를 부여해준다. 리퀴드 제형의 스킨 글로스가 바를수록 피부 속에서 자연스럽게 우러나오는 광채를 선사한다. 메이크업 마지막 단계에 사용하면 부족한 광을 채워주어 화사한 피부로 연출해주고 수정 메이크업 시에는 덧발라도 밀리거나 두껍게 표현되지 않아 첫 메이크업의 느낌을 그대로 살려준다.

‘페이스 2 체인지 롤러 V-쉐이딩’은 손댈 필요 없이 롤러 퍼프로 문지르기만 하면 턱, 헤어 라인, 섬세한 콧날까지 쉽고 빠른 입체 쉐이딩 메이크업을 완성시키는 제품이다. 롤러로 문지를수록 제형이 피부에 자연스럽게 도포돼 메이크업 경계선 없이 갸름한 얼굴 라인을 만들어준다.

‘페이스 2 체인지 롤러 T-하이라이터’는 은은한 핑크 펄이 얼굴의 이마, 콧대, 턱, 눈가 등 봉긋한 부분을 더욱 볼륨감 있게 살려 매력적인 얼굴을 완성시킨다. 촉촉한 리퀴드 제형 하이라이터가 뭉침과 가루날림 없이 과하지 않은 윤기를 지속시켜주고 핑크 펄이 사랑스러움을 더한다.

숄, 전동 발 각질 관리기 2종 출시


숄(Scholl)이 전동 발 각질관리기 ‘숄 벨벳 스무드 익스프레스 페디 핑크 에디션’과 온라인 한정판 ‘헬로키티 에디션’을 선보인다.

‘숄 벨벳 스무드 익스프레스 페디 핑크 에디션’은 따뜻한 느낌의 핑크색 핸들 디자인이 특징이다. 기존 하늘색 계열 디자인과 달리 여성들이 선호하는 핑크색 톤으로 제품 디자인을 바꿨다. 또한 두껍고 딱딱해진 각질도 쉽게 제거해주는 덕분에 가장 많은 소비자가 찾는 ‘엑스트라 스트롱’ 롤러 헤드가 기본 장착됐으며 민감하고 쉽게 상처 받는 발을 위한 ‘레귤러’ 타입 롤러헤드 두 개가 추가로 포함됐다.

한편 숄은 핑크 에디션과 함께 헬로키티 캐릭터 디자인이 적용된 온라인 한정판 ‘숄 벨벳 스무드 익스프레스 페디 헬로키티 에디션’을 공개했다.

bnt뉴스 기사제보 beauty@bntnews.co.kr

▶ 스타들의 공항뷰티, 그것이 궁금해!
▶ [뷰티이벤트] 10월 블랙프라이데이 기념 쇼핑 찬스
▶ 연기돌이 대세! 임시완-디오-이준의 퍼펙트 피부
▶ [20th BIFF] 레드카펫 여배우들의 트렌드 립 메이크업 스타일
▶ 전효성-다솜, 메이크업 잘 받는 피부 케어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