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

‘후아유’ 김소현-남주혁, 편의점 야식 데이트 현장 ‘포착’

2015-05-09 21:17:27
기사 이미지
[연예팀] ‘후아유’ 김소현과 남주혁의 편의점 야식 데이트 현장 사진이 공개됐다.

5월9일 KBS2 월화드라마 ‘후아유-학교2015’(극본 김민정 임예진, 연출 백상훈 김성윤) 측이 김소현과 남주혁이 한밤 중 은밀한 만남을 가지는 사진을 공개했다.

이는 11일에 방송될 5회의 한 장면으로, 김소현과 남주혁은 함께 테이블에 앉아 컵라면을 먹으며 서로를 바라보고 있는 모습이다. 이에 극 중 이은비(김소현)와 한이안(남주혁)의 로맨스가 시작되는 것인지에 대한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10년 지기 소꿉친구로 설정된 두 사람은 지금까지 조깅 데이트, 수영장 데이트, 버스 데이트 등으로 시청자들의 마음을 설레게 만들었기에, 앞으로 또 어떤 케미와 호흡으로 심장을 두근거리게 할지 궁금증을 높이고 있는 것.

무엇보다 지난 방송에서 한이안은 전국 수영 대회에서 딴 금메달을 이은비(김소현)에게 선물하려 했지만 그녀와 홍태광(육성재)이 다정하게 있는 모습을 목격한 상황. 이에 본격적으로 점화될 삼각 로맨스 라인 속에서 두 사람의 관계가 어떤 전개를 펼쳐나가게 될지 기대를 모으고 있다.

이에 대해 제작진은 “다음 주부터 방송 될 5-6회에서는 은비를 은별로 알고 있는 이안과 그런 그를 속여야 된다는 죄책감에 빠지는 은비의 관계에 변화가 생길 예정이다. 풋풋해서 더욱 사랑스러운 이들의 로맨스 행보에 많은 기대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KBS2 드라마 ‘후아유-학교2015’는 매주 월, 화요일 오후 10시에 방송된다. (사진제공: 학교2015문화산업전문회사, FNC엔터테인먼트)

bnt뉴스 기사제보 star@bnt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