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

어버이날, 부모님께 ‘건강’을 선물하세요~

2015-05-06 13:42:57

[라이프팀] 다가오는 5월8일은 어버이날로 바쁜 일상 속에서 평소에는 전하지 못했던 고마운 마음을 전하는 날이다.

부모님과 함께 시간을 보내기도 하고 선물로 특별한 마음을 전하기도 한다. 하지만 상대방의 마음에 쏙 드는 선물을 고르는 것은 엄청난 고민으로 다가온다. 여러 설문조사에서는 현금이 어버이날 선물 1순위를 차지했지만 부모님의 건강에도 주의를 기울여보자.

부모님의 건강을 위해 건강보조식품을 찾던 과거와 달리 많은 사람들이 건강보조기구에도 관심을 갖고 있다. 부모님의 건강을 위한 아이템은 어떤 것들이 있는지 알아봤다.

❖언제 어디서나 전신 마사지를, ‘전신안마쿠션’


전신안마기를 선물해드리고 싶지만 그 비용이 부담된다면 전신안마쿠션에 주목해 보자. 합리적인 가격으로 전신 마사지를 즐길 수 있다.

일반 쿠션과 유사한 형태로 등과 허리, 복부, 허벅지, 종아리 등 신체 어느 부위에도 사용이 가능하다. 또한 일반 쿠션과 비슷한 크기로 휴대성이 용이해 언제 어디서든 손쉽게 건강관리를 할 수 있다.

V 유닉스 전신 리듬 안마쿠션 솔레노이드 지압봉을 장착해 사람의 손으로 두드리듯 부드러우면서 강력한 안마를 받을 수 있다. 부드러운 유선 형태로 5단계로 강도 조정이 가능하다.

❖집에서도 쉬운 홈케어, ‘족욕기’


족욕은 혈압을 낮춰주고 몸속의 노폐물을 배출해 피로회복에도 좋다. 특히 하체의 혈액순환을 활발하게 해 고혈압이나 심장질환 등을 예방하는데 도움을 준다.

업계에서는 다양한 족욕기를 선보이고 있는데 그중에서도 원적외선 족욕기에 주목해보자. 원적외선 족욕기는 물이 필요하지 않아 좀 더 간편하게 족욕을 즐길 수 있고 일반 열보다 피부 내부로 침투력이 더 높다는 장점을 갖고 있다.

V 코웨이 원적외선 족욕기 건식 족욕기. 캐나다산 적삼나무 원목을 사용했으며 146W의 낮은 소비전력을 구현해 전기료를 절감하고 물의 사용이 필요하지 않아 더욱 경제적이고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다.

❖숙면으로 건강을 선물, 기능성베개 ‘가누다’


숙면이 건강과 수명에 영향을 미친다는 사실은 모두가 알 터. 숙면이 이뤄지지 않으면 정상적인 일상생활을 영위하는데 영향을 미친다. 기능성베개로 숙면을 선물해보자.

베개는 너무 높거나 낮은 베개를 사용하면 어깨와 목에 통증을 유발하고 굳을 수 있다. 자신에게 맞는 베개 높이를 찾는 것이 중요한데 가누다의 정형베개는 높낮이 조절이 가능해 최적의 높이를 제공하고 머리를 더욱 편안하게 받쳐준다.

아울러 딱딱하지도 푹신하지도 않은 편안한 쿠션감을 제공하고 옆으로 누웠을 때도 어깨가 눌리지 않아 결림 현상을 최소화 한 제품이다.
(사진출처: 티앤아이 가누다, 코웨이, 유닉스, JTBC 드라마 ‘무자식 상팔자’ 방송 캡쳐, bnt뉴스 BD)

bnt뉴스 기사제보 life@bnt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