잇아이템

[Love&Fashion] 봄날의 데이트, 예원처럼 입어볼까?

2015-04-13 10:54:07
[오아라 기자] 따뜻한 봄날 남자친구 혹은 썸남과의 달콤한 데이트에 들떠있다면 화사하면서도 순수하고, 여성스러워 보이는 화이트 룩은 어떨까?

MBC ‘우리 결혼했어요 시즌4’에서 헨리와 ‘케미’를 선보이며 화제를 낳고 있는 예원. 요즘 가장 ‘핫’한 그녀의 우결 속 데이트 패션이 화제가 되고 있으니 눈여겨봐도 좋을 것 같다.

그는 헨리의 화이트 수트에 맞춘 듯 화이트 재킷과 스커트를 매치해 ‘화이트 커플룩’을 완성했다.

이너로는 핑크 셔츠와 체크 미니 스커트로 러블리한 매력을 뽐냈다. 여기에 화이트 니삭스와 베이지 컬러의 로퍼로 전체적으로 차분하면서도 귀여운 봄 스타일을 연출 한 것.

예원이 입은 화이트 재킷은 국내 최대 여성 SPA 브랜드 르샵의 2015 S/S 아이템으로 팬츠, 스커트 등 어디에 입어도 무난하게 잘 입을 수 있어 하나쯤 갖고 있으면 활용도 높은 스프링 아우터.

블랙, 네이비 팬츠나 A라인 스커트와 매치하면 깔끔하고 세련된 오피스룩으로도 예쁘게 입을 수 있으니 화이트 재킷 하나 잘 사두면 일주일 고민할 필요가 없어질 지도 모르겠다. 여기에 포인트를 줄 수 있는 컬러 백이나 신발을 매치하면 센스는 Up!

한편 헨리와 예원의 빠른 애정 표현과 과감한 스킨십으로 화제가 되고 있는 MBC ‘우리 결혼했어요 시즌4’는 매주 토요일 오후 5시25분에 방송된다.
(사진출처: 르샵, ‘우리 결혼했어요 시즌4’ 방송 캡처)

bnt뉴스 기사제보 fashion@bntnews.co.kr

▶ 초롱-선화-소유, 女아이돌의 봄 아우터
▶ 올 봄, 파스텔 컬러 아이템으로 싱그럽게!
▶ [Star&Style] ‘꽃피는 봄이 오면’ 스타처럼 입고 싶다!
▶ 女스타들의 마음 사로잡은 ‘와이드 팬츠’
▶ ‘다른 남자 말고 나’ 썸녀 공략할 나들이 패션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