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박윤진 기자] 2013년 연예가에는 사랑 꽃이 피었다.
8월10일에는 배우 이병헌, 이민정 커플이 결혼식을 올려 2013년은 명실상부 스타급 결혼식이 줄을 잇는 달콤한 해가 되고 있다. 브라운관에도 애틋한 커플들이 넘쳐났다.
드라마 속 스타들이 나누는 커플링은 어떤 것일까. 요란하지 않은 모던하고 클래식한 디자인이 주류를 이뤘다.

SBS 드라마 ‘결혼의 여신’ 속 김지훈은 7월28일 방송 된 10회 분에서는 김지훈이 남상미에게 로맨틱한 장미꽃 프러포즈를 펼쳤다. 낭만 가득했던 고백 속에서 건넨 커플링은 심플한 곡선 실루엣과 커브라인이 서로를 부드럽게 감싸는 느낌이다. 0.1캐럿 다이아몬드가 세팅된 이 반지는 렉스다이아몬드의 것으로 애즈원으로 불린다.
‘황금의 제국’의 손현주, 진서연 커플은 ‘결합’이라는 뜻을 가진 렉스 다이아몬드의 유니언 반지를 나눴다. 화이트 골드와 옐로우 골드의 콤비가 감각적인 실루엣을 선보이는 링. 0.3캐럿 다이아몬드가 파베 세팅된 링은 깔끔하고 세련됨을 자아낸다.
‘못난이 주의보’에서 현우와 강별 커플은 부드러운 실루엣의 디자인이 돋보이는 다이븐 커플링을 선택했다. 일정한 간격으로 세팅된 멜레 다이아몬드가 감각적으로 돋보인다. 소재는 플래티넘으로 깨끗하고 순수한 느낌이다.
(사진출처: 렉스 다이아몬드, SBS ‘결혼의 여신’, ‘황금의 제국’, ‘못난이 주의보’, ‘주군의 태양’ 방송 캡처)
bnt뉴스 기사제보 fashion@bntnews.co.kr
▶화제의 스타들, 공항 갈 때 입는 ‘그 옷’
▶스타들의 개성만점 셀카 전격 비교 분석!
▶“나를 알고 입어야 백전백승!” 체형별 청바지 선택법
▶‘이민정-이병헌 결혼’으로 본 연예계 민폐하객 리스트
▶잠시만요, 홍철오빠 액세서리 체크하고 가실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