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라이프팀] 코리아드라이브가 선보이고 있는 대리운전 서비스 ‘1577-1577 대리운전’(대표 김동근)이 고객감사의 마음을 담은 문화 이벤트를 진행한다.
5월9일 어버이날을 맞아 ‘효도영화제’를 진행한 바 있는 1577-1577 대리운전이 고객들의 뜨거운 호응에 힘입어 새로운 고객 감사 이벤트를 마련했다. 새롭게 선보이는 ‘무료 영화 상영 이벤트’는 더 많은 고객들에게 감사의 마음 전달하기 위한 취지로 기획된 문화행사다.
이에 무료 영화 상영은 2인 이상 35인 이하의 단체라면 누구든 신청 가능하고 연령대는 만 5세 이상의 아동, 청소년, 성인까지 제한이 없다. 해당 이벤트는 월 1회에 상시 진행되며 방문 고객의 콘셉트에 맞춘 다과와 음료를 제공할 예정이라 편안하고 즐거운 추억을 만들 수 있다.
1577-1577 대리운전 김동근 대표는 “효도영화제로 많은 분들이 행복해 하시는 모습을 보고 더욱 더 다양한 분들에게 기회를 마련해 주고 싶었다. 앞으로도 꾸준히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다”라고 밝혔다.
한편 1577-1577 대리운전은 지역사회 발전에 기여할 수 있는 사회봉사활동 및 장학금후원,
기부 등 의미 있는 행사를 꾸준히 진행하는 등 사회적 기업으로 발돋움하고 있다. (사진제공: 1577-1577 대리운전)
한경닷컴 bnt뉴스 기사제보 life@bntnews.co.kr
▶ 내 집 마련 평균 나이 41세, 분위기도 ‘내 집 꼭 마련해야 하나?’
▶ 부부싸움 이유 1위, 男 돈 vs 女 시월드 ‘아무리 사랑해도 못 참아’
▶ 결혼의 현실적 이유, 나이 들면 외롭잖아요 '남녀의 미묘한 차이?'
▶ 마음 울리는 엄마의 일생, 날 업어 키우다가 결국엔 옷가지만 남기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