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김보희 기자] 배우 고창석 아내 미모가 공개돼 모두를 깜짝 놀라게 만들었다.
1월16일 방송된 MBC ‘황금어장-라디오스타’에서는 명품배우 고창석이 출연해 아내 이정은 씨와의 러브스토리를 공개했다.
이와 함께 고창석의 아내 이정은 씨의 사진이 공개돼 눈길을 끌었다. 이정은 씨는 단아한 외모에 지적인 이미지를 풍기고 있어 많은 이들을 감탄케 했다. 두 사람은 같은 극단에서 연기를 하며 사랑을 키워왔다고.
고창석은 결혼 전을 회상하며 “연극으로 돈을 많이 못 벌어 공연 후 새벽부터 아침까지 공장에서 일했는데 장인어른이 보자고 하셔서 인사드리러 갔다”며 “그때 현실을 알게 됐다. 질문을 하시는데 내 대답이 너무 형편이 없었다”고 털어놨다.
이어 그는 “장인어른께 형은 변호사이고 누나는 교수라고 했더니 ‘자네는 왜 그런가?’라고 했고 대학교는 중퇴했지만 방위출신이라 남들보다 2~3년 사회생활을 먼저 했다고 하니 장모님께서 ‘게다가 방위인가?’라고 하셨다”고 일화를 밝혀 웃음을 자아냈다.
고창석 아내 미모 소식을 접한 네티즌들은 “고창석 아내 미모 대박이네! 완전 예뻐요!”, “고창석은 배우에 대한 열정과 자신감이 큰 매력인 듯”, “고창석 아내 미모 왜 깜놀? 못생긴 남자는 예쁜 여자 만나지 말라는 법은 없잖아” 라는 반응을 보였다.
한경닷컴 bnt뉴스 기사제보 star@bntnews.co.kr
▶ 현아 중학생 시절, 섹시 아이돌의 원더걸스 시절 "청순열매 먹었나~"
▶ 94라인 여자 아이돌 키 차이, 자이언트 베이비는 누구? '수지보다…'
▶ 송지효 지하철 포착, 유관순 열사를 연상시키는 에이스? “아름다워~”
▶ 백종원-소유진 혼인신고, 19일 결혼 앞두고 법적 부부! “기분이 묘해”
▶ 유승호 아동복 모델 시절, 모태미남 입증! “잘 자라줘서 고마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