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만 일상 생활 속에서 가깝게만 느껴지는 코코아 성분의 진짜 비밀을 알고 있는가. 아즈텍 시대 중남미 지역에서 신의 음식으로 불리던 카카오(코코아의 원료)는 항산화 작용은 물론 노화예방 등 다양한 경험을 한 아즈텍인들이 일찍부터 사용했던 원료 중 하나였다.
▶ 코코아 천연 성분으로 누구나 사용 가능!
천연 유기농 코코아 성분을 기반으로 한 제품은 온 가족이 모두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다. 특히 인증 받은 천연 성분과 유기농 성분을 포함하는 제품의 경우 아기와 온가족 모두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어린 자녀를 두고 있다면 코코아 성분 제품을 사용해보는 것이 좋다. 순한 천연 성분으로 피부 자극 없이 필수 지방산이 피부 보호막을 만들어 건강한 피부로 관리할 수 있게 돕는다.
코코아 성분과 함께 알로에베라잎즙과 쉐어버터 등의 유기농 채소와 버터, 오일 추출물 등 다른 천연 성분이 함께 함유되어 있는 제품을 사용하면 더욱 탁월한 효과를 볼 수 있다.

이 뿐만 아니라 성분 자체에 함유된 비타민 A, D, E 단백질과 항산화제가 피부에 영양을 공급하며 쉽게 스며들어 건조한 피부를 부드럽고 유연하게 한다.
얼가닉의 ‘코코아 영양 바디 버터’는 모든 피부 타입과 온 가족이 쓰는 바디로션이다. 피부에 수분과 영양공급을 위해 아침과 저녁으로 손과 몸에 사용하면 매끈하고 건강한 바디 피부로 관리할 수 있다. 또한 바디 워시 제품을 사용한 후 사용하면 더욱 촉촉하고 탄력 있는 피부관리에 효과적이다.
한경닷컴 bnt뉴스 기사제보 beauty@bntnews.co.kr
▶연예계 대표 동안이 선택한 앞머리는?
▶겨울엔 ‘오일천하’ 온몸을 기름지게 하라!
▶시선집중! 아찔한 '레드립 메이크업' 비법 공개
▶‘촉촉’ 피부, 아침-저녁 기초 케어부터 바꾸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