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

장우혁 여장 '유니구로 CF', 원초적 섹시함에 조회수 급상승

2012-11-20 15:38:24
기사 이미지
[연예팀] 가수 장우혁이 여장 영상이 5만건이 넘는 조회수를 보이고 폭발적인 인기를 얻고 있다.

장우혁은 11월19일 자신의 트위터를 통해 "이제 날씨가 겨울날씨라고 합니다. 많이 추웠졌어요 겉옷에 신경쓰시구요. 유니구로 입고 다니세요"라는 멘트와 함께 동영상을 게재했다.

장우혁이 게재한 동영상은 tvN 'SNL코리아'에서 호스트로 출연, 화제를 모으고 있는 '장우혁 여장 CF'인 것. 'SNL Korea Ep.11 : 유니구로'라는 제목인 이 영상은 장우혁이 현재 배우 이나영이 모델로 있는 의류브랜드 '유니클로' 광고를 패러디 한 것으로 여성스런 동작뿐만 아니라 파격적인 의상으로 큰 웃음을 주고 있다.

긴 생머리 가발을 쓴 장우혁이 립스틱을 칠하고 마스카라를 하고 내의를 입는 모습에 이어 마지막에는 내의 위에 가터벨트까지 착용하는 엽기적인 모습을 선보였다.

이에 개그맨 이병진은 "우혁아 snl 동영상 봤다. 나 애 얼굴에 밥풀 뿜었다"고 소감을 남기기도 했다. 네티즌들도 "구입처를 알려달라구요. 사람들 말론 품절이라든데 재입고 가능성은요?", "민망해서 미쳐버릴 것 같은데 그 전에 웃겨 죽겠다. 근데 얼굴은 예뻐"라는 등의 폭발적인 반응을 보이고 있다. (사진출처: tvN 'SNL코리아' 캡처)

한경닷컴 bnt뉴스 기사제보 star@bntnews.co.kr

▶ 유재석 요다 굴욕, 안경 벗으니… “유느님맞아?”

▶ 윤상현 꽃거지 분장 “궁금해요? 궁금하면 700원”
▶ 장근석 주량 고백 “영수증 보면 술 깬다”…얼마나 먹길래?

▶ 장우혁 여장 vs 토니안 여장, 장우혁이 섹시였다면 토니는…
▶ [bnt포토] 김재중 “사생팬 보면 안타까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