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정현 기자] ‘슈퍼스타K4’ 세 번째 음원이 출시된다.
지난 10월26일 방송된 엠넷 ‘슈퍼스타K4’ Top7의 세 번째 생방송 무대가 오늘(29일) 낮 12시 음원으로 출시된다.
가장 뚜렷한 상승세를 보이고 있는 홍대광은 이번 주 어머니를 위해 부른 ‘가족’으로 심사위원 점수 1위에 올랐다. 진정성을 담은 노래로 어머니와 심사위원 윤건의 눈시울을 붉힌 홍대광은 음원 성적 또한 매주 상승세를 보이고 있어 음원 차트의 강력한 다크호스로 떠오르는 중이다.
또한 홍대광과 함께 심사위원 점수 공동 1위를 차지한 육군 김정환이 미국 유학 시절 자신을 응원해준 친구들을 향해 부른 ‘I’ll be there’ 또한 기대되는 음원 중 하나. 김정환은 이번 무대에서 고음과 저음을 자유자재로 오가며 청중을 사로잡았다. 이번 무대에서 흡사 ‘마이클 잭슨’을 연상케 했던 김정환은 그간의 부진을 말끔히 씻고 음원 녹음 또한 열정적인 자세로 임했다고.
한편 탈락 위기에서 극적인 슈퍼세이브로 기사회생한 딕펑스의 ‘같이 걸을까’ 또한 주목된다. 2006년 밴드 결성 이래 쉽지 않은 길을 함께 걸어온 멤버들의 우정을 진심으로 표현한 이번 노래는 왜 딕펑스가 한 차례뿐인 슈퍼 세이브의 주인공이 되었는지 짐작할 수 있게 할 것으로 보인다.
이밖에 ‘먼지가 되어’ ‘휘파람’ 등 음원에서 연이어 파워를 발휘하고 있는 로이킴은 이번 주 ‘청개구리’의 음원 또한 좋은 성적을 예고하고 있으며, 심사위원 이승철의 극찬을 받았지만 아쉽게 탈락한 허니지의 ‘오래된 친구’ 또한 결코 꺼지지 않은 이들의 저력을 보여줄 예정이다. 또한 무대에서 다소 부진한 모습을 보였던 정준영의 ‘그것만이 내 세상’과 유승우의 ‘말하는 대로’ 또한 긴장을 풀고 부른 음원을 통해 또 한번 만회의 기회를 노린다.
한편 김정환, 허니지, 딕펑스, 홍대광, 정준영, 로이킴, 유승우 등 총 7팀이 부른 슈퍼스타K4 TOP12 Part3' 7곡의 음원은 29일 낮 12시 엠넷닷컴, 멜론, 벅스, 소리바다, 올레뮤직 등 각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사진제공: 엠넷)
한경닷컴 bnt뉴스 기사제보 star@bntnews.co.kr
▶ 싸이 미국 인맥, 바바라 윌터스와 다정한 포즈
▶ '메뚜기 월드' 박명수 자작곡, 중독성 있는 멜로디
▶ '슈퍼스타K4' Top7는 폭풍수면 중…정준영·유승우 적응완료
▶ 르네 올스테드 한쪽 가슴노출, 잠깐 방심한 사이에
▶ 강예빈, 육감적인 몸매-저돌적 매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