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랜드뉴스

[뷰티신상] 동안의 키 포인트 ‘어린 피부’

2012-09-04 18:56:31
기사 이미지
[뷰티팀] 동안 열풍은 시간이 지나도 수그러들 기미가 보이지 않는다. 이에 많은 여성들이 깨끗한 피부를 위해 많은 노력을 기울이고 있다.

밝고 매끄러운 피부는 동안의 가장 큰 조건이다. 깨끗한 피부는 인상을 밝게 보이도록 하기 때문. 이는 보다 어려 보이는 느낌을 준다.

동안 피부가 되기 위해 특히 케어에 주의를 기울여야 할 부분은 수분, 탄력, 주름 세 가지다. 피부의 수분 보유력을 높이면 수분 손실이 줄어 촉촉한 피부가 유지 가능하다. 피부 탄력이 높아지면 얼굴선이 다듬어져 인상이 또렷해진다. 피부 재생력이 높아지면 있는 주름은 해결되고 앞으로 생길 주름은 방지된다.

피부가 어려지면 자연히 동안의 조건이 충족된다. 동안을 만들어주는 피부를 원한다면 다음 제품에 주목해보자.

끌레드뽀 보떼 ‘쎄럼 꼬렉뙤르 리드’

기사 이미지끌레드뽀 보떼가 꼬렉뙤르 리드를 리뉴얼 출시한다. 안쪽부터 빛을 발하는 피부로 정돈해주며 피부 탄력을 키워주는 링클케어 에센스다.

꼬렉뙤르 리드는 순수 레티놀로 주름 부위에 직접 작용해 주름이 옅어지게 한다. 안티리징 처방으로 피부를 보습하고 유연성과 탄력을 증가시켜 표정 주름을 해결한다. 진피간세포 안정화에 의해 진피의 재생능력을 높여줘 피부 회복을 촉진하고 노화는 방지해준다.

오리진스 ‘메이크 어 디퍼런스 플러스’

기사 이미지오리진스가 메이크 어 디퍼런스 수분 트리트먼트를 업그레이드 한 메이크 어 디퍼런스 플러스 수분 라인을 출시한다. 로즈 오브 예리코의 개선 및 보호기능이 더해진 수분 라인이다.

메이크 어 디퍼런스 플러스에 함유된 리치 추출물, 워터메론, 르도크로사이트는 피부 수분 보유력을 향상시켜준다. 피부 보습의 핵심 구성 성분이 새로운 수분을 만들어내며 수분이 빠져 나가지 않도록 유지해준다. 메이크 어 디퍼런스 플러스의 수분 보호막은 최대 48시간 동안 지속된다.

한율 ‘고결진액 메이크업 라인’

기사 이미지한율이 고결진액 메이크업라인을 출시한다. 피부 탄력을 높이고 피부결은 매끄럽게 만들어주는 더블 안티에이징 라인이다.

한율 고결진액 메이크업 라인은 인삼과 주름 기능성 성분, 한방 보습 코팅 파우더 등을 함유해 주름은 개선하고 피부는 촉촉하게 가꿔준다. 코르셋 포뮬라 처방으로 처진 피부 윤곽을 잡아 또렷한 얼굴선을 잡아준다. 또한 농묵공법을 사용해 피부를 더욱 생기 있고 화사하게 표현해준다.

한경닷컴 bnt뉴스 기사제보 beauty@bntnews.co.kr

▶남자 미백관리, 지금이 적기
▶세안시 얼굴에 ‘손 독’ 옮는다
▶"의사-변호사-증권맨" 성공한 남자들의 공통점
▶아토피 물리치기 “100% 천연 화장품을 사용할 것”
▶자체발광 피부미인 한효주의 ‘투명 메이크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