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

김선아·이장우 리어카 데이트, 알콩달콩 로맨스 ‘낭만적이야~’

2012-06-21 18:50:28

[연예팀] MBC 수목 미니시리즈 ‘아이두 아이두’에서 김선아와 이장우가 이색 리어카 데이트를 선보일 예정이다.

지난 방송에서 ‘첫 여자’ 발언으로 김선아와 시청자들을 아연실색케 했던 이장우가 이번엔 김선아를 리어카에 태우고 달밤아래 골목길을 질주하며 행복한 한때를 보낸다.

김선아(황지안)와 박건형(조은성)의 관계를 의심하기 시작하며 폭풍 질투로 누나 팬들의 귀여움을 한 몸에 받았던 이장우(박태강)가 본래의 순수한 얼굴로 돌아와 김선아와 리어카 로맨스를 펼치는 알콩달콩한 모습을 보이는 것.

네티즌들은 “파라솔 연인에 이어 리어카 연인~ 황태커플답다!”, “황이사님 리어카 태워주는 태강이 정말 순수한듯!”, “달밤아래 리어카 로맨스! 낭만적이예요!”, “두 사람 너무 귀엽다! 이제 알콩달콩 시작하는 건가?!“ 등 뜨거운 반응을 보였다.

또한 김선아는 족발 심부름을 핑계로 이장우를 집으로 불러들여 아이큐가 몇인지, 집안 내력은 어떤지, 결벽증이 있는지, 체형은 어떤지 훑어보며 유전자 체크(?)를 하는 등 아이를 낳기로 결심하면서 이장우에 대해 조금씩 신경을 쓰는 모습을 보여 두 사람의 관계가 어떻게 진전되어 나갈지에 대한 궁금증을 자아내고 있다.

김선아와 이장우의 달달한 달밤아래 리어카 데이트를 확인할 수 있는 MBC 수목 미니시리즈 ‘아이두 아이두’ 8회는 오늘밤 오후 9시 55분에 방송된다. (사진제공; 김종학 프로덕션)

한경닷컴 bnt뉴스 기사제보 star@bntnews.co.kr

▶ 김부선 폭탄 발언 “박정수 동거중” 스튜디오 멘붕
▶ 오정연 모자이크 굴욕, 여신 김태희에 일반인 취급?
▶ 김빈우 성형 고백 “김부선은 자연산, 저는 살짝 했어요”
▶ 신사의 품격 짝 패러디 '마성의 산타녀' 좋아하는 사람 누구?
▶ 강민경 무보정, 밥은 먹고 다닐까? '군살 없는 8등신 몸매 눈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