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비즈니스

헤드그렌-폭스바겐 클라쎄오토, 공동 마케팅 진행

2012-05-10 19:30:59

[윤희나 기자] 벨기에 가방 브랜드 헤드그렌이 폭스바겐 클라쎄오토와 함께 공동마케팅을 진행한다.

공동마케팅의 시작은 ‘폭스바겐 골프에 헤드그렌 가방을 싣고 나만의 여행을 떠나보자’는 즐거운 상상에서 출발했다. 두 브랜드가 가진 튼튼하고 견고한 이미지와 세련된 디자인 등의 공통점이 잘 맞아떨어지면서 공동마케팅도 주목을 끌 것으로 기대된다.

5월 한달간 폭스바켄 클라쎄오토 전시장을 방문해 방명록을 작성한 고객 중 추첨을 통해 헤드그렌 여행용 가방과 머니클립을 선물로 제공한다.

헤드그렌 여행용 가방은 64리터의 넉넉한 수남공간을 자랑하며 캐리어백과 보스턴백 두가지로 활용할 수 있는 투웨이백이다. 또한 폴리 소재를 사용, 가볍고 내구성이 뛰어나며 생활방수 처리로 습기에도 강하다.

이와함께 헤드그렌 제품 구매 고객과 인터넷 응모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3명에게는 폭스바겐 골프 2박3일 시승권을, 20명에게 우산을, 30명에게 머그컵을 증정한다.

한경닷컴 bnt뉴스 기사제보 fashion@bntnews.co.kr

▶올 여름 ‘핫 팬츠’가 꼭 필요한 이유
▶배두나 vs 서현, 같은 옷 다른 느낌 “이미지 변신 과감해”
▶주말 예능 ‘올 킬’ 런닝맨 패션 집중 탐구
▶유아인 vs 이제훈, 스타일링 대결 “이 정도는 되야 진짜 패션왕”
▶유리-백지영, 파격노출 비키니 패션 공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