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악

JYJ 김준수 ‘사랑이 싫다구요’ 선공개…‘옥탑방’서 제대로 먹혔다

2012-05-10 16:42:04

[양자영 기자] 그룹 JYJ 멤버 김준수가 신곡 ‘사랑이 싫다구요’를 첫 솔로 정규앨범 발매 이전 선공개한다.

이미 지난주 SBS 수목드라마 ‘옥탑방 왕세자’를 통해 첫 전파를 탄 ‘사랑이 싫다구요’는 드라마 ‘시크릿가든’ OST ‘그 여자’를 만든 전해성 작곡가의 스탠다드 슬로우버전의 발라드곡으로 잔잔한 멜로디와 애절한 가사, 김준수의 호소력 짙은 목소리가 잘 어우러진 것이 특징이다.

이 곡은 5월9일 방송된 ‘옥탑방 왕세자’ 15회를 통해 다시 한 번 등장했다. 불꽃놀이를 하던 박하(한지민)의 눈에 이각(박유천)이 잠시 사라졌다 나타나기를 반복하자 잃기 싫은 마음에 그를 꼭 껴안는 장면에 삽입되어 극중 아련한 상황을 부각시킴과 동시에 두 사람의 애틋한 멜로라인을 강조한 것.

드라마가 끝난 이후 각종 음악 사이트에는 김준수와 옥탑방 왕세자 OST가 검색어에 나란히 오를 정도로 큰 화제를 모으기도 했다.

한편 김준수는 10일 자정 ‘사랑이 싫다구요’를 멜론, 벅스, 엠넷, 도시락, 소리바다를 통해 선공개할 예정이며 14일 댄스 타이틀곡 ‘타란탈레그라’ 뮤직비디오를 공개하며 컴백 수순을 밟는다. (사진제공: 씨제스엔터테인먼트)

한경닷컴 bnt뉴스 기사제보 star@bntnews.co.kr

▶ 고영욱 카카오톡 공개 "우리가 무슨 사이일까"
▶ 원자현 한줌허리, 앞·뒤태 모두 완벽해
▶ 낸시랭 센 부분 벗겼더니…천사 강림 '낸시랭 맞아?'
▶ 이연희 유령 타이틀, 태양도 가릴 수 없는 여신 미모
▶ 남자 7호 의자왕, 겸손하고 성격까지 좋은 힙합 뮤지션 ‘女 5명에 몰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