핫트렌드

김윤아-박시연-강성연 ‘동안 품절녀’ 등극, 비결은 촉촉한 동안 피부?

2012-04-07 17:17:13

[김수지 기자/ 사진 이현무 기자, 김정희 기자] 결혼한 품절녀이지만 결혼 전과 변함없는 외모로 시선을 사로잡는 스타들이 있다.

바로 가수 자우림의 멤버 김윤아와 배우 박시연, 강성연이 그 주인공. 이들은 결혼을 한 유부녀임에도 불구하고 결혼 전과 변함없는 동안 외모로 ‘동안 품절녀’에 등극했다.

4월4일 F/W 2012-2013 서울패션위크 지춘희(CHUN HEE GEE) 디자이너 패션쇼에 참석한 자우림 김윤아는 베이지 톤의 긴 원피스에 옐로우 빅 사이즈 액세서리로 포인트 스타일링하며 여신 분위기를 자아냈다.

이날 역시 지춘희 디자이너 패션쇼에 참석한 박시연은 레드 컬러의 숏팬츠에 화이트 블라우스를 매치해 자연스럽고 개성 넘치는 매력을 과시했다.

같은 날 강성연은 서울 압구정 로데오 거리에서 진행된 라이프 스타일 브랜드 ‘리누이(L'inoui) 프래그십 스토어 오픈’ 기념행사에 참석, 블랙 컬러의 팬츠에 화이트 블라우스를 매치해 단아하고 고급스러운 분위기로 시선을 사로잡았다.


김윤아, 박시연, 강성연은 같은 날 다른 장소의 행사에 얼굴을 내비쳤지만 세 사람 모두 티 없이 맑고 매끈한 동안 피부를 과시하며 동안 품절녀의 반열에 올랐다.

건조한 황사 바람이 불어오는 요즘 같은 날씨에도 매끈한 피부를 유지할 수 있었던 비결은 무엇일까. 피부 노화를 앞당기는 주원인인 피부 보습에 남들보다 더욱 신경 쓴 것으로 보인다.

코스메슈티컬 리더스 코스메틱이 제안하는 피부 보습을 유지하기 위한 스킨케어 법으로 동안 피부를 가꿔보자.

세안을 마친 후 3초 이내에 스킨케어를 해야한다. 이때 화장품의 점도가 묽은 것부터 발라준다. 점도가 묽은 것부터 바르기 시작해야 피부에 모든 제품을 흡수시킴으로써 효율성을 높일 수 있기 때문이다.

특히 크림과 같은 점도가 높은 제품을 먼저 발랐을 경우에는 얼굴에 보습과 유분막이 형성되어 그 다음 단계에 바를 화장품의 흡수를 방해할 수 있다. 따라서 세안을 마친 후 토너(스킨), 세럼(에센스), 에멀전(로션), 크림 순으로 스킨케어를 한다.


먼저 피부 보습을 끌어올려줄 수 있는 부스터 제품을 바른다. 스킨케어 준비 단계에서 피부를 촉촉하게 적셔주어 이후 스킨케어 효과를 높여줄 촉촉한 ‘에이징스탑 멀티 액션 페이셜 부스터’를 세럼 단계에서 적당량을 취해 부드럽게 피부결을 따라 얼굴과 목 등에 골고루 펴 발라준다.

‘에이징스탑 멀티 액션 페이셜 부스터’는 피부 속 탄력을 복원 시켜 전반적인 주름 개선과 동시에 건강하고 맑은 피부톤과 촉촉함을 부여해주는 토탈 안티에이징 세럼이다.


아이 전용 크림으로 눈가 수분을 더해 주름을 개선한다. 유난히 얼굴 피부 중 예민하고 수분이 가장 부족한 부분이 바로 눈가. 이럴 때에는 눈가 잔주름 개선과 눈가의 탄력, 수분을 더해줄 아이크림을 발라준다.

눈가 피부에 이상적인 촉촉하고 빠르게 흡수되는 젤 타입의 ‘인솔루션 에이징스탑 멀티 액션 아이’를 세안 후 토너를 바른 후 적당량을 취해 눈가 및 다크서클 부위에 약지를 이용해 가볍게 펴 바른다.


처진 볼과 피부를 위해 탄력을 부여하고 싶다면 주름케어와 보습에 효과적인 크림을 사용한다.

‘에이징스탑 멀티 액션 리스트럭쳐 크림’은 피부 속 탄력을 더해 전반적인 주름 개선과 동시에 건강하고 맑은 피부톤의 촉촉함을 부여해주는 토탈 안티에이징 크림. 기초 크림 단계에서 적당량을 취해 얼굴 전체에 골고루 펴 바른 다음 손가락을 가볍게 눌러 흡수시켜준다.

피부 노화를 막기 위한 스킨케어 단계에서 유의해야 하는 부분은 각 스킨케어 단계별로 약간의 시간차를 두어 흡수가 잘 되도록 피부에 시간을 줘야하는 것. 지나치게 많은 양을 바르거나 한꺼번에 여러 단계를 한 번에 피부에 도포할 경우 흡수가 잘 안되고 겉돌아 피부 트러블을 유발할 수도 있다.
(도움말: 리더스 코스메틱)

한경닷컴 bnt뉴스 기사제보 beauty@bntnews.co.kr

▶여배우 긴머리 스타일링 엿보기
▶촉촉 피부를 위한 최강 수분크림은?
▶[뷰티 실험] 나에게 꼭 맞는 ‘뷰러’ 추천

▶봄바람이 살랑살랑~봄나들이 헤어스타일 BEST3
▶“반짝반짝 눈이 부셔~” 여자스타 여신스타일 따라잡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