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

이혜정 집공개, 요리연구가다운 세심한 공주풍 인테리어! 역시 빅마마

2012-03-28 11:11:29

[윤혜영 인턴기자] 빅마마 요리연구가 이혜정이 봄을 맞아 새단장한 집을 공개했다.

3월27일 방송된 SBS '좋은 아침'에는 이혜정, 고민환 부부가 출연해 집 공개는 물론 그들의 솔직한 일상이 그려졌다.

과천에 위치한 이혜정의 집은 무거운 것을 들고 다니는 아내를 위해 남편 고민환이 설치해준 엘리베이터가 있는 것으로 화제가 된 바 있다. 이번 방송에서는 그동안 공개되지 않았던 아내와 딸을 위한 공간인 2층과 가족을 위한 공간인 3층도 공개됐다.

엄마의 뒤를 이어 요리연구가의 길을 걷고 있는 딸과 함께 가장 많은 시간을 보내는 주방은 유럽풍으로 꾸며졌다. 요리연구가 집안답게 벽면에는 각종 접시가 섹션별로 나누어 진열되어 있었다.

3층에 위치한 부부의 침실은 아기자기한 소품들이 꾸며져 있었고 소녀 같은 느낌의 패브릭과 예쁜 레이스 커튼, 향기로운 꽃장식까지 신혼 분위기를 물씬 풍겼다.

또 미래의 사위까지 염두에 둔 딸 준영의 방은 화이트와 베이지 컬러로 꾸며졌고 공주의 방처럼 수줍은 감성이 느껴졌다.

가족이 가장 많이 찾는다는 공부하기 위한 서재는 앤티크한 가구와 모던한 가구가 배치되어 있었으며 거실은 보라색의 가구로 신비로움을 더했다.

한편 이날 방송에서는 미국 명문대에서 박사 과정을 밟을 예정인 이혜정 아들이 공개돼 세간의 관심을 받았다. (사진출처: SBS '좋은 아침' 방송 캡처)

한경닷컴 bnt뉴스 기사 제보 life@bntnews.co.kr

▶장재인 대학생 패션 따라잡기
▶조인성-여진구-주상욱, 봄 바람난 스타들

▶男 아이돌의 필수 아이템은 깔창 하이힐?!
▶[쇼킹스타일] 파격! 지드래곤 “패션왕의 귀환”
▶패션왕 신세경, 청순-발랄-섹시 스타일 따라잡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