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화생활

엘, 동생바보 ‘닥치고 꽃미남밴드’ 꼬마와 인증샷 ‘역시 엘느님’

2012-02-07 20:38:15
기사 이미지
[박문선 기자] 그룹 인피니트 엘이 동생바보로 등극했다.

2월7일 tvN 월화드라마 ‘닥치고 꽃미남밴드’(연출 이권)의 제작사 오보이프로젝트 공식 트위터에는 “얼음프린스 엘님. 차가운 줄 알았더니. 알고 보니 동생바보? 친절한 엘느님!”이라는 글과 함께 엘의 사진이 게재됐다.

사진 속에서 엘은 극중 동생으로 나오는 아역 연기자에게 키를 맞춰주며 무릎을 꿇고 포즈를 취했다. 이에 팬들은 “외모만 멋진 줄 알았는데 마음까지 다정하다. 역시 엘느님”이라며 극찬하고 있다.

‘닥치고 꽃미남밴드’에서 엘은 냉정한 눈빛을 날리며 주위 사람들에게는 냉정하다. 하지만 오로지 늦둥이 여동생 보출에게만큼은 한없이 착한 ‘동생 바보’가 되고만다. 이에 네티즌들은 “엘! 너는 내 운명”, “꼬마랑 키를 맞춰주는 센스, 역시 엘은 이래서 빛나”라며 환호했다.

2월7일 방송되는 tvN ‘닥치고 꽃미남밴드’ 4회에서는 정상고의 엘리트밴드 ‘스트로배리 필즈’가 ‘안구정화’와 같은 록페스티벌에 출전한다는 사실이 알려진다. 과연 1차 연습실 배틀이 어떻게 펼쳐질지 시청자들이 기대하고 있다.

한편 2월7일 방송되는 tvN ‘닥치고 꽃미남 밴드’ 4회는 밤 11시에 만나볼 수 있다. (사진출처: 오보이프로젝트 공식 트위터)

한경닷컴 bnt뉴스 기사 제보 star@bntnews.co.kr

▶'안녕하세요' 동안아내·고민남편 등장 "고민이 아니고 자랑인데?"
▶'안녕하세요' 악취남, 2년동안 씻지 않아 꼬질꼬질 '전혀 안 찝찝해' 충격
▶홍경인, 신부 공개…6살 연상 미모가 이 정도? ‘연예인 아냐?’
▶ 이브 김세헌, 3월31일 결혼 '정성으로 돌봐준 예비신부에게 반했다'
▶30cm 괴물새우 발견, 수심 7,000m에서 서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