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

김희선 예능출연, 남편 박주영 최초 공개 ‘2MC 섭외 능력 덕분’

2012-01-14 20:50:31
기사 이미지
[박문선 기자] 배우 김희선이 예능출연에 나서 벌써부터 화제다.

1월19일 방송되는 tvN ‘현장토크쇼 TAXI(이하 택시)’는 신년 특집 ‘나는 배우다 3탄’으로 꾸며지며 이 날 방송에서는 남편 박주영도 함께 동반 탑승할 예정.

‘나는 배우다’는 매주 한 명의 배우가 출연해 자신의 이야기를 풀어가는 시리즈 형식의 특집이다. 제작진은 “스크린과 안방극장을 이끌어가는 최고 배우들과 함께 2012년을 힘차게 열어가기 위해 오랜 시간 공을 들인 대 기획”이라고 강조했다.

김희선은 최근 진행된 녹화에서 남편 박주영과 ‘택시’에 동반 탑승해 서로에 대한 애정을 과시했다. 특히 김희선은 사랑스러운 딸 연아와 전화통화를 하며 주변의 부러움을 한 몸에 받기도 했다.

녹화 현장에서 김희선은 남편 박주영과의 러브스토리를 공개하며 여러 가지 루머들에 대해서도 솔직하게 입을 연다. 특히 남편 박주영은 방송 최초로 모습을 드러낼 계획이어서 벌써부터 기대를 모으고 있다.

김희선과 김희선 남편을 함께 섭외한 것은 공형진과 이영자의 섭외 능력 덕분이다. 2011년 싱가포르에서 열린 ‘MAMA’에서 공형진과 이영자는 김희선에게 동반 출연을 요청을 했던 것으로 알려졌다.

이에 네티즌들은 “90년대 로망 김희선 예능출연! 이거 현수막이라도 걸어야할 듯”, “남편도 같이 나와? 김희선 예능출연 벌써부터 보고싶다”, “본방 사수! 원조 여신님 김희선, 남편과 어떻게 만났는지 궁금하다”는 반응을 보이고 있다.

한편 tvN ‘현장토크쇼 TAXI’는 1월19일 목요일 밤 12시15분에 방송된다. (사진제공: CJ E&M)

한경닷컴 bnt뉴스 기사 제보 star@bntnews.co.kr

▶ 배수정 극찬 받으며 1위 등극…이선희 “넌 감동이었어”
▶ '위탄2' 구자명에 이승기 "노력의 시간이 전해진 무대" 훈훈한 심사평
▶ '그것이 알고싶다', 60억 보험금 남기고 갑자기 사라진 22살 어린 신부
▶ '런닝맨' 셜록홈즈 특집, 유재석 '셜록홈즈 룩' 입고 명탐정 빙의
▶ 소녀시대 노래방, 애창곡은 원더걸스 'Be My Bab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