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

‘보이즈플래닛2’ 2차 생존자

박지혜 기자
2025-09-04 08:11:50
기사 이미지
‘보이즈플래닛2’ 2차 생존자 (사진: Mnet)

Mnet '보이즈 2 플래닛'에 또 한번 운명이 교차하는 순간이 찾아온다.

K-POP 월드 스케일 데뷔 프로젝트 Mnet ‘보이즈 2 플래닛’이 오늘(4일) 2차 생존자 발표식 결과를 공개한다. 

특히, 지난 생존자 발표식 라이브 스트리밍을 통해 진행된 2차 최후의 생존자 투표에 1차 최후의 생존자 투표보다 약 30만 명이나 많은 스타 크리에이터들의 참여가 이어져 높은 관심을 확인할 수 있었다. 과연 세미 파이널에 진출할 최종 ‘올스타’ 명단에 이름을 올릴 최후의 생존자는 누구일지 궁금증이 고조되고 있다.

이번 생존자 발표식은 글로벌 팬들의 큰 사랑을 받고 있는 그룹 에이티즈(ATEEZ) 산이 플래닛 마스터로 진행을 맡았다. 단숨에 10위권 내 진입하는 반전의 주인공이 탄생할지 기대를 모으는 가운데, 예측할 수 없는 순위 변동이 스타 크리에이터들을 놀라게 할 전망이다. 여기에 ‘24위’ 최후의 생존자 후보로 지목된 박동규, 판저이, 한해리준 중 누가 마지막 티켓을 거머쥘지 이목이 집중된다.

한편, 2차 생존자 발표식과 함께 세미 파이널 진출자들이 맞이할 ‘신곡 매칭 미션’도 본격적인 서막을 연다. 3차 미션 전달과 함께 분위기를 바꿀 그룹 세븐틴 디에잇의 활약은 물론, 참가자들이 미지의 술래와 공포의 숨바꼭질을 펼치는 반전 모습까지 담겨 한순간도 눈을 뗄 수 없게 만들 예정이다.

대망의 2차 생존자 발표식 결과는 오늘(4일) 밤 9시 20분 방송되는 Mnet '보이즈 2 플래닛'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박지혜 기자 bjh@bntnews.co.kr
bnt뉴스 연예팀 기사제보 star@bnt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