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

지진희 '부탁해요 캡틴'서 카리스마 넘치는 파일럿 모습 변신

2011-11-30 22:52:33
기사 이미지
[민경자 기자] 배우 지진희가 카리스마넘치는 파일럿으로 변신한 모습을 공개했다.

지진희는 2012년 1월4일 첫 방송될 항공대작 SBS 드라마 '부탁해요 캡틴'(극본: 정나명, 연출: 주동민)에서 김윤성 역을 맡아 풀 착장된 제복을 입은 모습을 공개했다.

'부탁해요 캡틴'은 지난달 31일 첫 촬영에 돌입, 호주 로케이션 촬영 등을 통해 지진희는 완벽한 제복 포스로 시선을 압도하며 파일럿 김윤성으로 완벽하게 변신해 열연을 펼치고 있다.

특히 지진희는 전작인 사극 '동이'에서 보여주었던 친근한 이미지를 잠시 내려놓고 철두철미하고 깐깐한 모습과 더불어 냉철한 카리스마를 보여 줄 예정이어서 지진희의 또 다른 연기 변신에 팬들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또한, 지진희는 어떤 상황에서도 냉정함과 엄격함을 잃지 않는 포커페이스지만 알고 보면 따뜻한 마음을 가진 그 누구보다도 여린 휴머니스트 김윤성의 모습을 놓치지 않기 위해 연기에 집중하고 있는 것으로 알려져 기대감이 증폭되고 있다.

한편 지진희와 구혜선의 제복 포스로 궁금증 더해가고 있는 SBS 드라마스페셜 '부탁해요 캡틴'은 국내 최초로 기내 세트는 물론, 칵핏, 관제탑 등을 세트로 제작, 촬영을 진행하고 있어 실감나는 파일럿의 세계 보여줄 것으로 기대되고 있다. (사진제공: 이야기365)

한경닷컴 bnt뉴스 기사 제보 star@bntnews.co.kr

▶현아-장현승, 실제 키스? 깜짝 퍼포먼스에 관객 ‘술렁’
▶김재우 성형의혹 커밍아웃 “못 돼 보이는 눈, 쨌어요” 1초 옥택연?
▶박은지 일상사진도 화보, 인형미모+볼륨감 있는 몸매 '언제나 맑음!'
▶이혜정 40kg 감량 성공 '빅토리' 최후의 1인 영광 '엄마의 힘'
▶'브레인' 신하균 풍선껌키스신, 여심 휘어 잡아 "최정원에 빙의 되고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