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

정유미 실제 나이 84년생 “이미 동안인데 뭘~”

2011-11-18 14:36:44

[박영준 기자] 배우 정유미가 자신의 실제 나이를 공개했다.

최근 ‘실제 나이 논란’을 일으키고 있는 정유미가 자신의 실제 나이를 28세라고 밝혔다.

정유미의 실제 나이 의혹은 2003년 한 매체와의 인터뷰에서 시작됐다. 당시 정유미가 공개한 나이는 23세로 8년이 지난 현재 31세가 되는 것이 맞지만 포털사이트에는 86년 생인 26세로 기록 되어 있어 논란이 제기된 것이다.

소속사 측은 “31세라는 루머는 사실이 아니며 1984년 생이 맞다”라고 밝히며 “정유미가 소속사를 자주 옮겨 다녔기 때문에 잘못된 프로필을 수정할 기회를 놓치고 있었다”라고 해명했다.
현재 포털사이트에서 정유미의 프로필을 보면 1984년 생으로 나와 있다. 과거 1986년 2월23일 생이었던 프로필 정보에서 생일을 제외한 출생년도가 변경된 것.

이 같은 나이 논란에 누리꾼들은 “나이 상관없이 앞으로도 좋은 연기 보여 주세요”, “워낙 동안이라 86년 생 이래도 믿겠네” 혹은 “88년 생 이래도 믿겠구만” 등의 반응을 보였다.

평소 동안 외모로 많은 사람들의 사랑을 받아왔던 정유미였기에 뒤 늦은 나이 논란에도 네티즌들이 크게 신경 쓰지 않는 눈치다. 최근 연예인을 대하는 대중들의 시선은 연예인의 실제 나이보다는 나이보다 어려 보이는 동안 외모에 더 관심을 두고 있기 때문이다.

드림성형외과 송홍식 원장은 “정유미가 동안 연예인이 될 수 있던 이유는 그가 코와 얼굴형에서 두드러지는 동안의 조건을 타고 났기 때문”이라며 “그의 끝이 둥글지만 오뚝한 코와 둥근 얼굴형에 적당히 나온 광대는 실제 나이보다 어려 보이는 효과를 준다. 이 같은 동안의 조건은 타고 나는 것 외에는 갖추기 힘들다. 그러나 성형이나 충전물질 주사 등으로 동안의 조건을 만드는 것도 방법이다”라고 말했다.

한편 2003년 CF 모델로 데뷔한 정유미는 MBC 드라마 ‘보석비빔밥’, ‘동이’ 등에 출연했고, 현재 SBS 월화드라마 ‘천일의 약속’에서 김래원만을 바라보며 사랑하는 노향기 역으로 출연 중이다.

한경닷컴 bnt뉴스 기사제보 presslife@bntnews.co.kr

▶ 2030 명품소유욕 “이미테이션이라도 좋아”
▶ 돌싱男 “원수 안 봐서 좋지만, 성욕은 불편해”
▶ '개콘-애정남' 직장인들의 애매한 상황, 이럴 땐?
▶ 맞선 男, 대놓고 “이성 경험 몇 명이냐고” 묻는다면?
▶ 전진, 소집해제 “아시아 무대에서 신화로 찾아뵐 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