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

틴탑, 연상녀에 어필하는 노래는? 누나팬 ‘두근두근’

2011-09-25 10:53:53

[박문선 기자] 그룹 틴탑이 누나 팬들의 마음을 송두리째 앗아갈 예정이다.

9월25일 방송되는 tvN 대형 음악 버라이어티 쇼 ‘쇼쇼쇼’에서 틴탑은 연상녀에게 어필하는 노래 4곡을 메들리로 펼친다.

틴탑은 1997년 발표돼 큰 인기를 끈 유승준의 ‘사랑해 누나’로 시작해 이승기의 데뷔곡 ‘내 여자라니까(2004년)’, 샤이니의 ‘누난 너무 예뻐(2008년)’, ‘향수 뿌리지마(2011년)’ 등을 연달아 선보일 예정이다.

틴탑은 특히 ‘내 여자라니까’를 부를 땐 무대 아래로 직접 내려가 여성 관객에게 어필했다. 틴탑은 새빨간 장미꽃을 건네고 사랑의 하트를 쏘는 등 깜짝 퍼포먼스를 펼치며 누나 팬들의 관심을 증폭시키고 있다.

‘쇼쇼쇼’ 관계자는 “틴탑 무대는 가요계 대표곡들을 한자리에서 듣는 재미, 최첨단 LED 세트를 활용해 노래 중간 의상을 갈아입는 퍼포먼스가 보는 재미를 더할 것”이라며 자신감을 드러냈다.

이 날 방송에서는 최근 이태원에서 게릴라 콘서트를 성공적으로 연 하하를 비롯해 90년대 최고인기 그룹 구피, r.ef도 무대를 빛낼 예정이다. 이어 씨스타, 틴탑, 개그우먼 이영자, 안선영 등이 나와 노래와 개그로 풍성한 무대를 꾸밀 예정이라 기대감이 모아지고 있다.

한편 tvN ‘쇼쇼쇼’는 9월25일 밤 10시에 방송된다. (사진제공: CJ E&M)

한경닷컴 bnt뉴스 기사제보 star@bntnews.co.kr

▶ 김사랑 졸업사진, 여자는 꾸미기 나름!
▶ 신아영 엄친딸 美하버드생 ‘제2의 금나나되나?’ ESPN 새 얼굴 낙점!
▶ 민 편의점 알바생 ‘바코드도 시크하게 삑~’ 길바닥서 ‘우동녀’ 등극?
▶ ‘푸른밤’ 이민정, 커피 마시는 모습이 티오피…‘긴장한 모습 귀여워’
▶ 완벽한 '연예인' 스타일의 대원칙 '네 자신을 알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