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

'무도가요제' 센치한하하 "죽을래 사귈래, 오빠가 너 벌 줄거야" 귀여운 협박

2011-07-02 19:39:29
[장지민 인턴기자] 하하와 십센치(10cm)가 손잡은 '센치한 하하'의 남성미 가득한 무대가 펼쳐졌다.

7월2일 방송된 MBC '무한도전'에서는 '서해안 고속도로 가요제-Final'편이 그려졌다. 이날 네 번째로 무대에 오른 하하와 십센치는 '센치한 하하'라는 팀명을 들고 나와 자작곡인 '죽을래 사귈래'를 열창했다.

검정 수트와 나비넥타이를 맨채 무대에 등장한 '센치한 하하'는 '오빠가 너 벌 줄거야' 등의 조금 느끼하면서도 귀여운 협박이 담긴 가사의 노래를 선사했다.

솔직한 감정의 가사가 담긴 '죽을래 사귈래'는 십센치만의 개성과 '록 정신'이 가득 담겼으며 하하는 10cm의 멤버라고 해도 믿을 만큼 조화롭게 어울려 관중들의 열화와 같은 환호성을 이끌어냈다. 또한 하하는 무대에서 내려가기 전 "여러분 수고하세요"라는 힘없는 인사로 관중들의 '앵콜'을 교묘하게 이끌어냈고 이어 센치한 하하와 데이브레이크가 함께한 '찹쌀떡'이라는 신나는 앵콜곡도 선사했다.

한편 이날 '서해안 고속도로 가요제' 에서는 '파리돼지앵(정형돈+정재형)'의 '순정 마초', '바닷길(길+바다)'의 '나만 부를 수 있는 노래', 'G.G(박명수+지드래곤)'의 '바람났어', '센치한 하하(하하+10cm)'의 '죽을래 사귈래', '스윗콧소로우(정준하+스윗소로우)'의 '정주나요', '처진 달팽이(유재석+이적)'의 '압구정 날라리', '철싸(노홍철+싸이)'의 '흔들어주세요' 순서대로 흥겨운 무대가 펼쳐졌다. (사진출처: MBC '무한도전' 방송 캡처)

한경닷컴 bnt뉴스 기사제보 star@bntnews.co.kr

▶ '쇼! 음악중심' 무더위 날려줄 화끈한 아이돌 '2NE1-티아라-민경훈 컴백'
▶ 차승원, ‘독고진’ 빙의 인증글 “주옥같은 글 영광인 줄 알아!”
▶ 뚜껑 연 '트랜스포머3' 기대와 실망 교차, 특별 시사회 성황리 마쳐
▶ '뮤직뱅크' 시크릿, 시스타 '마이보이' 완벽 소화! 네티즌 "다음 콘셉트는 섹시?"
▶ 고우리, 머리 위 해바라기 달고 '미친소' 변신! "미친소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