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

'G컵 화성인' 베이비페이스+날씬 몸매+풍만한 사이즈 '원조 베이글녀'

2011-07-01 14:57:15

[연예팀] 가슴 사이즈 'G컵녀' 화성인 김은영 씨가 남들보다 큰 가슴 때문에 받은 상처와 위축된 모습이 방송을 타자 네티즌들은 화성인을 격려했다.

6월30일 방송된 tvN '화성인 X파일'에서는 157cm에 45kg로 마른 몸매지만 가슴 사이즈가 'G컵'이여서 스트레스를 받는 화성인의 모습이 전파를 탔다.

화성인은 가슴 무게 때문에 항상 어깨의 통증을 호소했으며 남의 시선이 두려워 실신할 정도로 혹독한 다이어트까지 감행했다. 빼도빼도 안빠지는 가슴 살 때문에 결국에는 성형외과를 찾기도 한 화성인. 하지만 가슴 축소 비용은 화성인이 감당하기엔 벅차보였다.

아이같은 귀여운 얼굴과 날씬한 몸매를 갖춘 화성인의 모습을 본 네티즌들은 '주눅들필요 없다'며 화성인을 위로하고 있다.

"예쁜 얼굴에 날씬하시고 너무 부러워요", "나름 고충이 있겠네요", "진정 사람이 맞나요? 부러워요", 가슴이 크고 작은건 단지 매력의 일부분 인거죠. 너무 스트레스 받지 마시고 힘내세요! 화이팅"이라며 응원의 댓글을 보내고 있다. (사진출처: tvN '화성인 X파일' 캡처)

한경닷컴 bnt뉴스 기사제보 star@bntnews.co.kr

▶ 김혜리 전속계약, 라니아-임재범 속한 예당 Ent와 손잡고 솔로 앨범 준비中
▶ '리틀 장동건' 도지한, '타워'로 성인신고식! '스크린 기대주' 되나?
▶ 마이티 마우스 상추, 10일 만에 10kg 폭풍 감량! 철저한 자기관리 '눈길'
▶ 정재형, 축복이 떠나보내는 작별인사…유머속에 숨겨진 그리움 절절
▶ 이청아 "연극배우 아버지-연출가 어머니의 덕을 좀 본 것 같다" 솔직고백
[BNT관련슬라이드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