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

'1박2일-남배우특집' 단 몇초만으로도 기대감 ↑ "남자만 12명 나온단 말이지"

2011-06-06 16:47:21
기사 이미지
[연예팀] 단 몇 초만의 예고만으로 '1박2일-남배우 특집'편이 시청자들을 사로 잡았다.

12일 방송될 KBS2TV '해피선데이-1박2일'은 '여배우 특집'편에 이어 명품 조연 특집을 마련, 그동안 예능에서 볼수 없었던 남자 배우들을 한 자리에 모았다.

'남배우 특집'편에는 배우 김정태, 안길강, 성동일, 고창석, 성지루, 조성하가 등장할 예정이다. 이중 성동일은 애드리브로 유명, 이날 예고편에서도 성동일은 안길강과 김정태를 보며 "이 둘만 있어도 대한민국에서 가장 큰 사채업, 대부업을 할 수 있다"며 "어려운 일 있으면 연락하세요"라고 말해 제작진을 웃게 만들었다.

이에 시청자들은 "예고편만 봤는데도 벌써부터 다음주가 기대되네요!", "미친 애드리브 진짜 많이 나올것 같은데 다음주 어떻게 기다려", "성동일 기대. 벌서부터 웃기네"라며 큰 기대를 하고 있다.

반면 '1박2일' 맴버 6명과 남자배우 6명이 출연하는 것에 대해 일부 네티즌들은 "그러니까 남자만 12명이 나온다 이거지"라며 의미심장한 의견을 보이기도 했다. (사진출처: bnt DB / KBS2TV '드림하이' / KBS2TV '해피선데이-1박2일' 캡처)

한경닷컴 bnt뉴스 기사제보 star@bntnews.co.kr

▶ '1박2일' 김정태·안길강·성동일·고창석·성지루·조성하와 생야생 속으로
▶ 전광렬 부인 박수진 씨 동안외모 눈길 '20대 같아'
▶ 이동규, 박승대-신종관에 쓴소리 "성민은 성실해, 사람이면 느끼겠지?"
▶ 양준혁-유이 '다정샷' 공개, 김성갑 감독에게 허락받은 사이?
▶ 인피니트, 행사사고 '관객이 다리 붙잡고 끌어내려' 충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