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

'쇼 음악중심' 파이브돌스, 하의실종 금장 제복 '눈길'…이렇게 섹시해도 돼?

2011-05-28 16:18:57
기사 이미지
[양자영 인턴기자] 파이브돌스가 더욱 파워풀한 군무로 시청자들의 눈과 귀를 사로잡았다.


5월28일 방송된 MBC ‘쇼! 음악중심’에 출연한 파이브돌스는 새 미니앨범 ‘타임 투 플레이(Time to play)’의 타이틀곡 ‘이러쿵 저러쿵’을 열창했다.


이날 파이브돌스는 흰색으로 통일된 하의실종 제복과 금장 장식으로 섹시미와 카리스마를 동시에 연출했다. 특히 멤버간 완벽한 호흡을 자랑하는 군무는 단연 최고의 볼거리였다.


혼성그룹 남녀공학의 걸그룹 유닛인 파이브돌스는 시간이 지날수록 한층 안정된 가창력과 무대매너를 선보이고 있으며 특유의 중성적인 매력을 대중들에게 어필, 인지도를 높이는 데 성공한 바 있다.

이어 이번 타이틀곡 ‘이러쿵 저러쿵’은 현란한 베이스와 일렉트로닉 기타, 화려한 드럼이 적절한 조화를 이루는 강렬한 컨트리 스타일 곡으로 많은 이들에게 사랑받고 있다.

한편 이날 방송에서는 장우혁, FT아일랜드, 백지영, 비스트, 에프엑스, 애프터스쿨, 임정희, 에이핑크, 이루, 언터쳐블, 보이프랜드, 주얼리, 라니아, 노라조, 달샤벳, 파이브돌스, 레인보우, 엔트레인등이 출연해 무대를 빛냈다. (사진출처: MBC ‘쇼 음악중심’ 방송 캡처)

한경닷컴 bnt뉴스 기사제보 star@bntnews.co.kr

▶ ‘위대한탄생’ 이태권, 김태원 ‘흑백사진’ 곡 선물에 폭풍 눈물
▶ '위대한 탄생' 백청강 '체념'으로 최종 우승! '막 내린 7개월의 대장정'
▶ 故 채동하, 이어폰 꽂은 채 사망… 빈소는 서울대병원
▶ 채동하, 이보람에게 문자 보냈지만 답장 받지 못해 '안타까움'
▶ '휴먼다큐 사랑' 최진실 母 "딸과 나는 사채가 뭔지도 몰랐다" 억울함 호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