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

하지원-10cm, 커피광고서 찰떡궁합 선보여…네티즌 "환상의 커플!" 기대만발

2011-05-19 20:20:44
기사 이미지[문하늘 인턴기자] 배우 하지원과 가수 10cm가 만나 환상의 하모니를 들려줬다.

최근 한 커피광고에 캐스팅 된 하지원과 10cm는 광고 속에서 '아카페라 송'을 함께 부르며 햇살 좋은 날 커피를 마시는 캠핑 풍경을 즐겁게 담아냈다.

'아카페라 송'은 2011년 한국대중음악상 최우수 팝 노래 부문의 영광을 안은 인디밴드 10cm가 만든 곡으로 10cm가 자신들의 노래 '아메리카노'를 커피광고에 맞춰 작사 및 편곡해 광고에 어울리는 노래로 멋지게 탈바꿈시켰다.

이에 하지원과 10cm는 직접 '아카페라 송'을 부르며 기타와 젬베를 연주하는 진풍경을 자아냈고 하지원은 10cm와 처음임에도 능숙한 악기 연주를 선보여 10cm 및 스태프들의 박수를 받았다는 후문이다.

10cm 또한 첫 광고 출연임에도 불구하고 다양하고 자연스러운 표정연기로 NG없이 연기하여 하지원 및 스탭들의 찬사를 받기도 했다.

한편 두 사람의 광고 소식을 들은 네티즌은 "당장 그 커피 사먹어야겠다", "드디어 10cm도 광고를 찍는구나", "의외의 조합인데 생각보다 잘 어울릴 듯", "누군지 몰라도 아이디어 좋다", "하지원이 부른 '아메리카노' 기대된다"며 뜨거운 반응을 보였다. (사진제공: 웰메이드 스타엠)

한경닷컴 bnt뉴스 기사제보 star@bntnews.co.kr

▶ 임재범, '시티헌터' OST '사랑'을 부른다 '기대만발'
▶ 하정우, 구은애와의 연애 팁 공개 "막히는 차 안에선 '이즌 쉬 러블리'가 좋다"
▶ ‘에이핑크’ 박초롱 ‘몽땅 내 사랑’으로 시트콤 도전
▶ 성시경, “싸이, 외국에서 존중받을 외모 아냐” 폭탄발언
▶ '짝'의 히로인 여자1호, 최종 선택은 '한의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