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합

김연아, 에어컨을 번쩍? '천하장사' 괴력 발휘!

2011-04-20 18:28:25
기사 이미지
[스포츠팀] '피겨 퀸' 김연아(21,고려대)가 원더우먼 파워를 과시하는 사진이 공개돼 눈길을 끌고 있다.

최근 공개돼 뜨거운 반응을 보이고 있는 사진 속 김연아는 자신의 키보다 큰 스마트에어컨을 손 쉽게 들고 있다. 특히 무거운 에어컨을 들고도 김연아는 해맑은 표정을 뽐내고 있어 네티즌들을 놀라게 만들었다.

이에 사진의 진위 여부는 네티즌들 사이에 논란과 화제를 동시에 불러일으키고 있다. 사진을 접한 네티즌들은 "이 사진이 합성이 아니라면 연아는 천하장사 수준의 놀라운 힘을 가지고 있는 것", "남자도 들기 힘들어하는 에어컨을 연아가 표정하나 안 변하고 들어 버린다는 사실을 믿을 수 없다"는 등 의문을 제기했다.

반면 "가녀린 연아가 한 아름에 들 수 있는 것을 보면 에어컨이 슬림할뿐만 아니라 매우 가벼운 것 같다", "연아처럼 날씬한 라인에 무게까지 가벼운 에어컨이라면 하나 갖고 싶어진다"는 등 에어컨에 대한 높은 관심을 보이기도 했다.

한편, 이번 '천하장사 연아' 사진은 김연아가 삼성 하우젠 스마트에어컨의 CF 촬영현장에서 찍은 것으로 알려졌다. 삼성 하우젠 스마트에어컨의 신규 CF는 21일 온에어 될 예정이다. (사진출처: 삼성전자)

한경닷컴 bnt뉴스 기사제보 star@bntnews.co.kr

▶박현빈, 일본 유센차트 1위 ‘첫단추부터 대박’
▶달샤벳 수빈, 공연도중 실신 “과도한 스케줄에… 지금은 건강해”
▶김유리 사망 소식에 패션업계 애도 물결 이어져… 이상봉 디자이너까지
▶김석류, 내조의 여왕? 임신 13주차 임에도 불구 남편따라 일본行 '눈길'
▶정용화, 나에게는 서현 뿐? "서현 닮은꼴 손은서 보다, 서현이 훨씬 예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