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전부경 기자] 유한킴벌리가 육아용품 전문 브랜드 '더블하트'에서 새로운 젖병 '신(新)모유실감'을 출시했다고 3월21일 밝혔다.
기존 젖병들이 엄마의 가슴과 흡사한 느낌을 줄 수 있도록 외관에 집중해 온 것과 달리, 신제품 '신 모유실감' 젖병은 아기가 젖을 먹는 메커니즘인 (입술)밀착, (모유를 끌어내는)연동운동, (모유를 삼키는)섭취의 3박자를 모두 고려했다.
'신(新)모유실감'은 SS(신생아), S(1∼3개월), M(3∼6개월), L(6개월∼) 4가지 타입의 젖꼭지와 유리, PPSU 등 다양한 소재의 젖병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대형할인매장과 백화점, 베이비 스토어를 포함한 전 유통 채널을 통해 구입할 수 있다. (사진제공: 유한킴벌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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