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악

레인보우 재경, 대학생활 푹 빠졌네

2011-03-16 09:32:26
기사 이미지
[연예팀] 레인보우의 리더 김재경이 오랜만의 대학생활에 푹 빠졌다.

바쁜 연예활동으로 학교를 잠시 쉬었던 김재경은 올해 동덕여자대학교 의상디자인학과 3학년에 복학했다.

그 동안 그룹활동을 위해 복학을 미뤄왔던 김재경은 새 앨범 작업과 개인활동 등의 바쁜 스케줄 속에서도 대학공부에 대한 열의로 이번 복학을 결정하게 되었다.

실제로 패션 전공자답게 남다른 패션감각을 자랑하는 김재경은 본인이 직접 의상을 디자인해서 입거나 디자인한 옷을 멤버들에게 선물도 해 줄만큼 대학의 전공공부에 대한 학구열이 대단하다.

김재경은 레인보우의 공식 페이스북(www. facebook.com/rainbow.dsp)을 통해 대학 생활 모습을 최근 대방출하며 대학 생활의 즐거움을 팬들과 나누고자 했다.
기사 이미지
사진을 접한 팬들은 “무대 위에서 카리스마 넘치는 김재경 모습과는 전혀 다른 화장기 없는 청순하면서도 풋풋한 대학생의 모습이 너무 이쁘고 사랑스럽다”, “가수활동도 바쁠텐데 역시 열심돌의 1인자” 등 칭찬을 아끼지 않고 있다.

한편 레인보우는 현재, 멤버 개인활동에 주력하며 멤버 각자 예능에서의 활발한 활동을 보여주고 있으며 다음 앨범작업에도 구슬땀을 흘리고 있다. (사진제공: dsp미디어)

한경닷컴 bnt뉴스 기사제보 star@bntnews.co.kr

▶ '동안미녀' 장나라, 6년 만에 안방극장 출격! 최다니엘과 입맞춤!
▶ '삼사 방송사+前 소속사 6억 출연료 소송' 유재석, 4월15일 첫 재판
▶ 휘성 '가슴 시린 이야기' 공개되자마자 반응 '후끈'
▶ 조권표 '내꺼중에최고' 화이트데이 러브송으로 등극
▶ [영상] 박한별 '남친 세븐의 응원이 있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