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김수지 기자] 남성 아이돌 그룹 ‘엠블랙’이 국내 최초 Mnet ‘와이드’ 의 새로운 코너 ‘속 시원한 인터뷰’를 통해 ‘화장실 토크’를 선보인다.
‘속 시원한 인터뷰’는 지극히 개인적인 공간인 화장실에서 엠블랙이 그 동안 말하지 못했던 사생활부터 최근의 관심사까지 본인들과 관련한 다양한 이야기들을 시청자들에게 고백하는 코너이다.
뿐만 아니라 Mnet ‘와이드’ 는 트렌디한 사람이라면 하나쯤은 필수적으로 가지고 있을 것만 같은 핫 아이템 ‘태플릿 PC를 통한 엠블랙 리얼리티 프로그램도 함께 방영한다. 하루 24시간, 카메라는 물론 심지어 매니저들 역시 쫓지 못하는 곳을 엠블랙 멤버 각 자가 가진 탬플랫 PC를 통해 촬영해 이를 방송에 내보내는 것.
이선형PD는 “최근 팬들 사이 유행처럼 번지고 있는 것이 바로, 스타들의 소장하고 싶은 모습들을 담아 모은 영상 모음집 ‘깨알 플레이어’다. 이것을 그대로 방송에 옮겨 놓는다면 팬들은 물론 시청자들에게도 특별한 재미를 줄 수 있을 거 같아 이 같은 코너를 마련하게 됐다”고 밝혔다.
한편 엠블랙의 ‘속 시원한 인터뷰’는 2월10일 목요일 저녁 5시 Mnet에서 방송 된다. (사진제공: Mnet)
한경닷컴 bnt뉴스 기사제보 hksj85@bntnews.co.kr
▶김현아 “스폰서 제안 받았지만 거절, 애인 해달라더라” 고백
▶김천만, 장모와의 한 살차 극복! 22살 연하 아내와의 달달한 신혼 공개!
▶은정, 하체 어디로? '하의실종' 아닌 '하체실종' 사건! 이게 웬 말?
▶동호 심경고백 왜? '새로운 유키스 부담됐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