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life

밸런타인 데이 선물, 정성보다는 '라이프 스타일'에 맞춰야 센스 여친!

2014-10-29 10:27:57
[전부경 기자] 다가오는 밸런타인데이, 어떤 선물을 해야할까? 마음이 담긴 초콜릿 선물에 정성껏 쓴 편지도 좋지만 약간의 센스를 발휘한 트렌디한 선물로 내 남자를 감동시켜보는 것은 어떨까?

실제로 남자들은 밸런타인데이에 달콤한 초콜릿보다는 실용적이고 아이디어가 담긴 아이템을 선물로 더 받고 싶어한다고 한다. 이번 밸런타인데이에는 '정성'만 담긴 선물 보다는 그가 갖고 싶어할 만한 핫 아이템들을 선물하자.

남자친구의 라이프스타일만 정확하게 파악한다면, 초콜릿 선물보다 더 진하고 달콤한 감동을 그에게 줄 수 있을 것이다.

스타일에 목숨 거는 애인 - 필립스 센소터치 3D 면도기
내 남자친구도 현빈처럼 세련된 도시남자로 만들고 싶다면 올 밸런타인데이에 그에게 3D 입체면도로 남성의 피부를 보호하면서 다양한 페이스 스타일링을 가능하게 해 주는 필립스의 최고급 전기 면도기 '센소터치 3D'를 선물하자. 한층 업그레이드 된 정밀 트리머를 통해 콧수염이나 턱수염, 구레나룻 등을 더욱 손쉽게 다듬을 수 있어 깔끔한 면도 뿐만 아니라 세련되면서도 개성 있는 스타일링을 도와줄 것이다.


■ 영화나 스포츠 시청을 좋아하는 애인- LG전자 미니빔TV

스포츠나 영화를 좋아하는 남자친구를 위해서는 어디서나 대형화면으로 시청할 수 있는 미니빔TV가 제격이다. LG전자의 미니빔TV는 기존 프로젝터와 달리 디지털TV 방송 수신 튜너가 들어 있어 별도의 셋톱박스 없이도 대형화면으로 TV를 즐길 수 있는 점이 특징이다.

손바닥만한 크기에 무게도 800g이 채 나가지 않아 언제 어디서나 HD 방송을 최대 100인치(256cm)의 크기로 볼 수 있게 해준다. 또한 뛰어난 휴대성으로 외장하드나 USB 메모리 같은 저장매체를 프로젝터에 꽂아 다양한 형식의 동영상, 사진 등 멀티미디어 파일도 집에서는 물론 야외에서도 간편하게 즐길 수 있다.

■ 커피를 사랑하는 애인-네스프레소 캡슐커피머신

최근 여성 못지 않게 집에서 커피를 즐기는 남성 애호가도 늘어나고 있다. 세계 최상위 1%의 커피를 집에서도 원터치로 간편하게 즐길 수 있게 해주는 네스프레소 캡슐 커피는 내 남자의 커피 타임을 보다 간편하고 프리미엄 하게 만들어줄 머스트 해브(Must-have) 아이템이다.

네스프레소 캡슐 커피 머신은 진공 포장한 캡슐을 머신에 넣고 버튼을 누르기만 하면 에스프레소를 자동으로 추출할 수 있게 해줘 간편하고, 강도와 맛과 향에 따라 16가지 캡슐 중 본인의 취향에 딱 맞는 커피를 즐길 수 있게 해준다.

■ 음악을 즐기는 애인 - 필립스 피델리오 도킹스피커 DS9000

남자친구가 음악과 IT기기에 관심이 많다면 필립스 피델리오(Fidelio) 도킹스피커 DS9000가 선물로 제격이다. 도킹스피커는 트렌드, 디자인, 최고급 음향 기능까지 삼박자를 골고루 갖춘 프리미엄 음향기기로, 최근 남자들이 가지고 싶어하는 핫 아이템으로 떠오르고 있다.

아이폰과 아이팟, 아이패드를 바로 스피커에 도킹해 사용할 수 있는 피델리오 DS9000 스피커는 필립스만의 사운드 커브(Sound Curve) 기술이 적용되어 원음 그대로의 음질을 제공할 수 있게 설계된 것이 특징이다. (사진제공: 필립스 전자, 네스프레소, LG전자)

한경닷컴 bnt뉴스 기사제buridul@bntnews.co.kr

▶ 소품 이용해 '내 남자' 센스 올리기!
▶ 직장인, 도움 안되는 스펙 1위 ‘가방끈’
▶ 밸런타인 데이, 그의 마음을 잡고 싶으세요?
▶ 픽시 자전거가 어렵다? “함께 넘어지면서 배워요”
▶ 소셜커머스 90% ‘파격할인’… 싹쓰리닷컴 창고 대방출!
▶[정품 이벤트] 클라란스 화이트닝 신제품 50명에게 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