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악

허각, '올 케이팝 어워드' 본인에게 몰래 투표…"아무도 모르게 살짝 눌렀는데…"

2010-12-15 21:52:04
기사 이미지
[김단옥 기자] '슈퍼스타K2'에서 감동적인 우승을 거두면서 스타덤으로 오른 허각이 '올 케이팝 어워드' 아티스트 부문에 본인에게 몰래 투표한 사실이 들통나 눈길을 끌었다.

12월15일 오후 허각은 자신의 트위터에 "방금 '올 케이팝 어워드'의 베스트 남자 솔로 아티스트 부문에 허각에게 투표하셨습니다"라는 글을 게재했다. 허각이 '올 케이팝 어워드' 홈페이지에 들어가 베스트 남자 솔로 중 자신에게 직접 투표한 것.

허각이 몰래 투표를 한 사실이 들통난 건 '케이팝 어워드' 홈페이지에서 투표할 때 "This will be announced on your Twitter(당신의 트위터에 투표 내역이 공지됩니다)"라고 된 안내 문구가 떴음에도 불구하고 인지를 못한 채 투표를 했기 때문.

이 사실을 뒤늦게 발견한 허각은 "아, 올케팝 아티스트. 내가 나한테 투표한 거 걸렸다"고 글을 올렸다. 허각은 "아무도 모르게 살짝 눌렀는데 어떻게 알았지. 죄송합니다"라고 사과글을 남겼다.

이어 “작은 보람이가 한 거예요”라고 했지만 결국 “아 이거 다 걸렸네. 에이 몰라!!!!”라며 자신의 잘못을 인정하면서 귀여운 마무리를 지었다.

한편 허각이 몰래 투표한 사실이 알려지면서 허각은 자신의 트위터에 "쥐구멍이 있다면 늘려서 숨고 싶다. 기사가 이렇게 빨리 흑흑"라는 글을 남겼다. (사진출처: 허각 트위터)

한경닷컴 bnt뉴스 기사제보 dana@bntnews.co.kr

▶'아테나' 브라운아이드소울 '내려놔요' OST 수준 UP시켜 … 기대만발!
▶'아테나' OST 태연 '사랑해요' 특유의 애잔함으로 러브라인 잘 표현해 … 大호평!
▶'착한 글래머' 최은정, 강제추행 부인하는 소속사 대표 고소!
▶송혜교, 전세계 미녀랭킹 18위 ‘월드스타 GOGO'
▶단아함의 상징 수애 '아테나' 서 날렵한 니킥신 선보여 액션 배우로 거듭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