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life

감성을 담은 아이패드 케이스 ‘Case N’

2010-12-07 20:49:49

[이현아 기자] 디바이스 케이스 전용 브랜드 Case N에서 Case N for iPad, 아이패드 케이스를 새롭게 선보인다.

Case N은 케이스의 가장 기본적인 제품 보호의 역할에서 나아가 패션 액세서리, 편리한 사용성 등 사용자들에게 필요한 혜택을 하나 더한다는 의미로써 ‘케이스, +알파’라는 정의에 기반을 둔 브랜드다.

Case N에서 처음으로 선보이는 아이패드 케이스는 디자인에 대한 안목이 높아지는 아이패드 사용자들의 2% 부족한 감성 충족을 위해 트랜디하고 감각적인 디자인으로 ‘+ 알파’를 제공한다.

아이패드 케이스는 트랜디한 여성들의 패션 액세서리인 ‘클러치 백’을 모티브로 디자인한 제품으로 아이패드를 손으로 잡았을 때 ‘케이스, +알파’의 진가를 발휘한다. 라운드 셰이프로 제작된 손잡이 부분이 케이스를 잡았을 때의 그립감을 극대화시켜 아이패드를 휴대하기 쉽게 제작된 것이다.

Case N은 파스텔톤 컬러의 고급스러움과 부드러운 질감 연출을 위해 삼성, SONY, IBM 등 세계적인 대기업들이 주로 채택하는 플라스틱용 전문도료업체 일본 Musashi의 RABASAN SF(Soft Feeling) 코팅처리를 하여, 파스텔톤의 따뜻한 컬러감과 만졌을 때의 부드러운 질감을 만나볼 수 있다.

또한 앞, 뒤 2개로 분리된 케이스를 조립하여 아이패드를 눕혔을 때, 세웠을 때 등 다각도에서 거치가 가능해 제품 조립의 재미와 때에 따른 다양한 사용성도 경험할 수 있다.

트랜디한 감성을 담은 Case N for iPad, 아이패드 케이스는 러블리 핑크, 스카이 블루, 라임 그린, 카멜 브라운의 네 가지 컬러로 출시된다.

한경닷컴 bnt뉴스 기사제보 hyuna@bntnews.co.kr

▶ 男·女 32.3% “면접 위해 성형 가능”
▶ 처진 볼살 UP시키는 마사지 Tip!
▶ 성인남녀 75.9% "경제적으로 만족 못한다"
▶ 여자에게 사랑받는 신혼여행지, 그곳으로
▶ 겨울에도 '자전거' 타고 싶은 이들을 위한 지침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