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화생활

'키 186cm 이기적인 비율' 씨엔블루 이정신, 패션 모델로 데뷔

2010-10-20 17:08:04

[조은지 기자] 씨엔블루의 베이시스트 이정신이 패션모델로 데뷔해 런웨이에 오른다.

이정신은 22일 서울 무역전시장(SETEC)에서 열리는 디자이너 송혜명의 패션쇼 모델로 발탁됐다. 이정신은 186cm의 훤칠한 키에 준수한 용모로 전문모델 못지않은 비주얼을 가졌다. 여기에 별도의 워킹 연습이 필요 없을 만큼 뛰어난 워킹 감각으로 전문모델과 다름 없다는 평가를 이미 받았다.

실제로 이정신을 자신의 쇼에 모델로 발탁한 디자이너 송혜명은 "이정신은 모델로서 외형적인 조건도 우수하지만 특별히 연습시킬 필요가 없을 정도로 워킹 실력도 타고 났다"고 칭찬했다. 이정신은 따로 워킹 교육을 받은 적이 없다고 한다.

씨엔블루의 무대에서도 눈에 띄는 신체조건으로 주목을 받았던 이정신은 MBC ‘우리 결혼했어요’, ‘세바퀴’ 등 예능 프로그램에 출연해 댄디한 매력을 뽐내면서 많은 사람들의 주목을 받고 있다.

이정신이 모델로 데뷔하면서 씨엔블루 네 멤버는 음악 이외에도 각자 다른 분야에서 왕성한 활동을 하게 됐다.

정용화는 이미 드라마 ‘미남이시네요’를 통해 연기자로 가장 먼저 데뷔했으며, 강민혁과 이종현은 옴니버스 영화 ‘어쿠스틱’에 출연했다. 특히 강민혁은 SBS ‘닥터챔프’ 후속으로 방영될 ‘괜찮아 아빠딸’에도 캐스팅됐다. (사진제공: FNC뮤직)

한경닷컴 bnt뉴스 기사제보 star@bntnews.co.kr


화제뉴스 1

'디바' 임정희
육감적 각선미 공개




화제뉴스 2

'여신 몸매' 이채영
볼륨감 넘치네!




화제뉴스 3

황정음 란제리 화보
글래머 몸매 공개




▶ '호이커플' 이승기-신민아, '오빠믿지'로 실시간위치 궁금한 스타 1위!
▶ 오종혁 "사기로 6개월 찜질방서 숙식" 솔직고백
▶ 박진영, 정찬은 NO! 디카프리오는 OK? "정색할 입장 아닌데…"
▶ 김제동 '술'이 병주고 약줬다! '은실씨' 찾아준 보배?
▶ '성스'송중기 "나 구용하야!" 시리즈 유행어 바람탔다?
▶ '앳된 얼굴-풍만한 몸매' 반전걸 이지해, 관능미 철철
▶ [이벤트] 여드름 피부 '비욘드 영 라인'으로 새롭게 태어나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