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악

샤이니, 후속곡 ‘Hello‘, 30일 오전 10시 음원 선공개!

2010-09-30 09:46:31

[오나래 기자] 샤이니 2집 리패키지 앨범 타이틀 곡 ‘Hello’가 9월30일 오전 10시 멜론, 도시락, 벅스, 싸이월드 등 각종 음악사이트를 통해 선공개된다.

‘Hello’는 세련된 팝 사운드가 돋보이는 트렌디한 R&B Pop곡으로 특별한 여인에게 느끼는 사랑의 설렘을 표현한 가사와 시원한 느낌을 선사하는 보컬이 인상적인 밝고 부드러운 매력의 노래인 만큼, 30일 음원이 선공개 되자마자 뜨거운 반응을 얻을 것으로 기대된다.

또한 2집 리패키지 앨범에는 타이틀 곡 ‘Hello’를 비롯 샤이니 멤버 각자의 보이스를 한층 강조한 Soft R&B 발라드 곡 ‘하나’, 무거운 드럼 베이스 구성과 긴장감을 고조시키는 편곡 요소들이 특징인 힙합곡 ‘Get It’ 등 신곡 3곡이 추가로 수록되었으며 ‘Get It’의 작사에는 멤버 민호와 Key는 물론 랩퍼 Ceejay와 가수 길미도 작사에 참여해 눈길을 끈다.

이와 같이 신곡 3곡을 추가, 기존 2집 수록곡 13곡을 포함해 총 16곡이 수록된 2집 리패키지 앨범 ‘Hello‘는 10월4일 출시되며 새롭게 변신한 샤이니의 모습이 담긴 리패키지 자켓 사진도 화제가 될 것으로 보인다.

한편 샤이니는 후속곡 ‘Hello‘를 통해 강렬하고 파워풀한 매력을 보여줬던 ‘루시퍼’와는 차별화되는 부드럽고 로맨틱한 매력을 선사하며 첫 무대는 10월1일 KBS ‘뮤직뱅크’에서 만날 수 있다. (사진제공: SM엔터테인먼트)

한경닷컴 bnt뉴스 기사제보 naraeoh@bntnews.co.kr

▶ 동방신기 3인 영웅재중-믹키유천-시아준수 'JYJ'로 활동 재개
▶ '성균관 스캔들' '시크훈남' 유아인에 女心은 '걸오앓이'
▶ 이시영, 체지방 4kg대 '연예계 여자 몸짱 등극'
▶ '슈퍼스타K 2' 박진영 하차설 "사실 무근"
▶ 중국 아나운서 섹스동영상 사진 유출, 범인은 전 남친
▶ 건조한 가을, 트러블 잠재우는 '닥터자르트 클렌저' 공짜로 받기~
▶ [이벤트] JMW 행복한 브런치 2탄이 돌아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