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

주진모, 밤잠까지 설치며 긴장한 이유?

2010-09-07 18:38:23
기사 이미지
[연예팀] 배우 주진모가 오랜만에 예능 나들이에 나선다. 종합오락채널 tvN의 ‘현장토크쇼 택시’에 주진모가 출연해 그간 들을 수 없었던 진솔한 이야기를 공개하는 것.

9일 방송되는 ‘주진모-1편’에서는 수준급 요리 실력으로 장동건을 감동시킨 사연, 수십 명이 반한 ‘주진모표’ 라면 끓이는 비법, 난생 처음 와본다는 이대 앞에서의 길거리 데이트 등 유쾌한 토크가 펼쳐질 예정. 특히 외모와 달리 손빨래와 설거지 등 살림의 달인이 되기까지의 웃지 못 할 숨은 뒷이야기도 만날 수 있다.

16일 방송되는 ‘주진모-2편’에서는 올해로 연기 10년 차에 접어드는 배우로서의 삶에 대한 속 깊은 이야기를 만날 수 있다. 전도연, 김희선, 김아중, 신민아 등 당대 최고의 여배우들과 촬영하면서 생긴 에피소드도 눈길을 끌 예정이다. 특히 스텝들의 열렬한 환호를 받은 수준급 노래실력 또한 기대해도 좋다고.

이외에도 이상형과 결혼관 등 싱글남 주진모에 대한 평소 궁금했던 이야기들도 함께 만날 수 있다. 현장토크쇼 택시의 문희현 PD는 “주진모씨가 녹화 당일 새벽 5시까지 잠을 설칠 정도로 긴장을 많이 했다는 소리를 듣고 적잖이 놀랐었다”고 말했다.

한경닷컴 bnt뉴스 기사제보 star@bntnews.co.kr

▶ 문지은, 1억 전신스타킹 '입은 거야, 벗은 거야?' 아찔매력
▶ 소녀시대, ‘지(Gee)’를 거꾸로 재생 하면 19금 메시지 나온다?
▶ 日배우 사와지리 에리카 "3년 전 ‘눈물 사죄’…전부 연기였다"
▶ 안선영, 하리수와 찍은 셀카 공개…'몰라보겠네'
▶ 제시카 고메즈 '눈빛으로 말하는 그녀의 황금몸매'
▶ 유노윤호-김범-빅뱅-한채영-박시후-이다해, 드라마 ‘하루’ 동반 출연

▶ 윤기 나는 꿀피부 필수품 '리리코스 프라이머' 공짜로 받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