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랜드뉴스

슈에무라, '수분빛 파운데이션' 출시!

2010-08-27 11:06:20
기사 이미지
[김경렬 기자] 글로벌 뷰티 브랜드 슈에무라가 올 가을 풍부한 수분과 영양감으로 피부에 촉촉한 윤기를 선사하는 신제품 ‘일루미네이팅 모이스춰 파운데이션’을 출시한다. 이는 이번 시즌의 피부 표현 트렌드를 충족시켜주는 ‘수분 빛 파운데이션’이다.

올 가을에는 물기를 머금어 촉촉하게 빛나는 피부 표현이 대세다. 2010년의 피부 트렌드는 피부 속부터 수분으로 촉촉하게 차올라 투명한 빛을 발하는 좀 더 고급스러운 윤기로 차별화 된다.

‘일루미네이팅 모이스춰 파운데이션’은 유독 건조하고 푸석한 피부로 인해 고민하던 여성이나 드라마 속 여배우와 같이 스파를 받은 듯 촉촉하고 투명한 피부를 원하는 여성들을 위해 특별히 고안된 파운데이션이다.

충분한 수분으로 촉촉하고 투명하게 빛나는 피부, 풍성한 영양 공급으로 건강한 혈색과 환한 빛이 나는 피부를 연출한다. 또한 피부의 투명감을 유지하는 동시에 탁월한 커버력으로 칙칙한 피부톤과 잡티를 커버하여 여성들이 가을, 겨울에 바라는 피부 표현을 완벽히 재연해준다.
그 밖에 '수분 빛' 피부 표현을 위한 시너지 아이템으로 슈에무라의 베스트셀러 UV 언더베이스 무스의 촉촉한 크림 타입 버전인 UV 언더베이스 크림도 함께 선보인다.

촉촉한 수분감과 쫀쫀한 밀착력, 매끈한 피부결 보정, 자외선 차단 효과의 UV 언더베이스 크림은 산뜻한 베이지 색상과 커버력이 강한 멀티 BB 색상 2가지 구성된다.

슈에무라의 브랜드 매니저 이윤진 이사는 “올 가을 트렌드인 이슬을 머금은 듯 촉촉한 피부표현을 위해 풍부한 보습과 영양성분을 갖춘 파운데이션과 메이크업 베이스 신제품을 선보이게 됐다”며, “드라마 속 여배우들의 촉촉하게 빛나는 피부 표현을 원했던 여성들에게 희소식이 될 것“이라고 전했다.

한경닷컴 bnt뉴스 기사제보 krkim@bntnews.co.kr

▶ 아이돌 헤어스타일 전격 탐구
▶ 男 올 가을 헤어스타일 “네 멋대로 해라”
▶ 2010 F/W 헤어 트렌드는 ‘우아한 여성미’ 강조
▶ 핫한 휴가를 보낸 피부, 이제 어떡하지?
▶ 20대 '아이 메이크업', 30대 '피부 메이크업' 가장 신경 써…
▶[이벤트] 바닐라코의 '러브어페어 컬렉션' 공짜로 받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