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

박명수, 신곡 ‘고래’ 목욕탕 쇼케이스 개최

2010-08-05 15:57:53
기사 이미지
[박영주 기자] 박명수가 ‘해피투게더’ 목욕탕에서 명콜 드라이브의 ‘고래’ 쇼케이스를 열었다.

2010년 4월, 해피투게더 목욕탕에서 자신의 디지털 싱글 ‘파이야’를 처음 선보여 화제를 불러 일으켰던 박명수가 두 번째 쇼케이스를 연 것.

“열대야를 달래 줄 여름 노래의 왕자!”란 MC유재석의 소개멘트에 박명수는 니콜 대신 신봉선과 함께 화장실에서 깜짝 등장했다. 현재 일본에 가 있는 니콜 대신 박명수의 여자파트너로 참여한 신봉선은 녹화 전 급히 짠 안무를 박명수보다 더 열심히 춰서 출연자들의 박수를 받았고, 박명수는 자신의 노래임에도 불구하고 가사와 입모양이 맞지 않게 립싱크를 해서 모두의 폭소를 자아냈다.

이어 박명수에게 “‘고래’가 무슨 뜻이냐?”는 출연자들의 질문이 쏟아졌는데, 박명수는 “그걸 작곡가가 알지, 내가 아냐”고 말해 사우나를 웃음바다로 만들었다. 이어 박명수는 사실 ‘고래’는 해변가에서 고래고래 소리를 지르는 것을 의미한다고 그 뜻을 설명했다.

가수 박명수의 포복절도 목욕탕 신곡 쇼케이스는 8월5일 목요일 밤 11시15분 ‘해피투게더3’에서 공개된다. (사진제공: 해피페이스 엔터테인먼트)

한경닷컴 bnt뉴스 기사제보 gogogirl@bntnews.co.kr

▶ 한지혜, 현직 검사 예비신랑과 9월 결혼
▶ 이승기 "'내 여자친구는 구미호'는 에로 빼고 다 있는 드라마"
▶ '평균연령 15세' GP Basic, 최연소 걸그룹 등극
▶ 구지성 "성형한 건 사실이지만 7번까지는 아니에요"
▶ '아테나' 이지아, 정우성과 다정한 한 때 공개 '수애와 삼각관계?'
▶[B2Y 이벤트] 헤어 스타일러 사고 화장품 공짜로 받자~!
▶ 연극 '말괄량이 길들이기' 공짜로 보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