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연예팀] 보아(BoA)의 다채로운 음악을 담은 정규 6집 ‘Hurricane Venus’이 8월5일 온, 오프라인에서 전격 발매된다.
이번 앨범은 김동률, 지누(hitchhiker), Kenzie, 넬의 김종완, 송영주 등 국내외 유명 작곡가들이 보아와 환상적인 호흡을 맞춰 앨범 완성도를 높였으며, 보아만의 차별화된 퍼포먼스와 가창력 등 아티스트로서의 다양한 면모를 보여줄 수 있는 총 11곡으로 구성, 음악 팬들을 매료시키기에 충분하다.
또한 보아의 춤에 대한 열정을 표출한 ‘LET ME’, 일상 속에서 흔히 느낄 수 있는 감정들을 담은 ‘하루하루’ 등 BoA의 음악적 감성을 느낄 수 있는 자작곡들도 수록되어 있어 눈길을 끈다.
더불어 김동률표 발라드로 좋은 반응을 얻고 있는 ‘옆 사람’을 비롯해 점층적인 사운드가 인상적인 넬 김종완의 작품 ‘한별’, 보아 친오빠이자 클래식 피아니스트인 권순훤과 콜라보레이션한 ‘Don’t Know What To Say’, 유명 재즈 피아니스트 송영주가 편곡한 팝 재즈 발라드 곡 ‘로망스’ 등 다양한 아티스트와의 만남으로 BoA의 색다른 매력을 보여주고 있다.
이 밖에도 이번 앨범에는 깜찍하고 섹시한 유혹을 담은 ‘GAME’, 보아 미국 데뷔곡을 만든 Thomas Troelsen이 참여한 ‘DANGEROUS’, 독특한 가사의 일렉트로닉 팝곡 ‘M.E.P(My Electronic Piano)’, 트리플렛 비트의 세련된 댄스 곡 ‘ADRENALINE’ 등 다양한 장르의 총 11곡을 수록했다.
한편 보아는 오는 6일 KBS ‘뮤직뱅크’에서 첫 컴백 무대를 선사하며 활발한 활동을 펼칠 계획이다. (사진제공: SM엔터테인먼트)
▶ '뜨형' 박휘순, 팜므파탈 女아바타 전우정에게 마음 빼앗겨
▶ 김사랑, 물오른 몸매 '관능미 철철'
▶ 이기광 "f(x) 빅토리아, 호감간다" 솔직 고백
▶ 구지성, 학창시절 졸업사진 공개에 "친오빠 사진"
▶ 조권, 미스에이 뮤티즌 송 수상에 ‘깝춤’ 작렬
▶[B2Y 이벤트] 헤어 스타일러 사고 화장품 공짜로 받자~!
▶ 연극 '말괄량이 길들이기' 공짜로 보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