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

브라이언-황보, 웨딩사진 공개 '두 사람 무슨 사이?'

2010-07-02 18:21:08
기사 이미지
가수 브라이언과 황보가 웨딩사진을 공개해 화제다.

얼마 전 두 사람이 함께 찍은 웨딩화보 사진이 공개되며, 혹시 정말로 결혼하는 것이냐는 의심을 받기도 했던 황보와 브라이언.

두 사람의 웨딩화보는 다름 아닌 웨딩플래너를 꿈꾸는 학생의 꿈을 도와주기 위해 예비 신랑, 신부로 변신한 것.

KBS JOY ‘휴먼네트워크 어깨동무’의 MC로 활약하고 있는 브라이언과 황보는 이날 녹화에서 웨딩플래너를 희망하는 한 학생의 고객이 되어 닭살 예비부부연기는 물론, 웨딩 화보 촬영까지 선뜻 나서 줬다.

이날 멘토로는 웨딩컨설팅회사 대표이자 ‘황마담’으로 더 잘 알려진 개그맨 황승환(38)이 출연한다. 지난 2006년 5월 자신의 이름을 내건 웨딩 컨설팅 사업을 하고 있는 황승환은 자신만의 기업철학과 마케팅 전략 그리고 그 동안 쌓아온 노하우를 공개하는 등, 어려운 환경에서도 꿈을 잃지 않는 두 학생에게 아낌없는 조언을 해준다.

한편, 이날 녹화에서는 브라이언-황보 커플의 닭살 연기뿐만 아니라 황승환 조차 곤란하게 만든 김성주의 진상 연기도 볼 수 있다. 또한, 김성주 아나운서의 웃지 못 할 첫사랑에 대한 진실과 브라이언에 대한 황보의 속마음을 엿볼 수 있다.

‘휴먼네트워크 어깨동무’ 웨딩플레너 편은 7월5일 오후 1시40분 KBS JOY를 통해 볼 수 있다.
(사진제공: KBS JOY)

한경닷컴 bnt뉴스 연예팀 조은지 기자 star@bntnews.co.kr

▶ 고은아-미르 남매, 입술 뽀뽀에 네티즌 '헉!'
▶ MC몽 측 "정당한 병역 면제, 병역 의혹 풀겠다" 공식 입장
▶ 김성은 '임신 9개월차 임산부 맞아?' 비키니 뒤태 공개
▶ 애프터스쿨 가희, 전 남자친구 발언에 '당황'
▶ 소녀시대 티파니, 얼굴이 달라졌다? 성형의혹으로 술렁
▶[이벤트] 탈모‧피부 걱정된다? 신청만 하면 무료진단 기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