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KBS 새 주말드라마 ‘결혼해주세요’(극본 정유경 연출 박만영)에서 막내아들 강호역으로 출연중인 신인배우 성혁이 자신의 굴욕 사진을 스스로 미니홈피에 공개해 화제다.
이 사진은 성혁이 드라마 촬영 중에 잠시 휴식을 취하는 사이, 스태프들이 휴대폰으로 찍은 것. 극중 강호가 면접시험을 본 후 귀가길에 불량 학생들에게 둘러싸여 위기에 처한 다혜(이다인 분)를 구하기 위해 어설프게 나섰다가 뭇매를 맞은 후 도망치는 장면을 촬영하던 중이었다. 극중 강호와 다혜가 첫 대면을 하게 되는 장면으로, ‘결혼해주세요’를 통해 깜찍발랄한 막내 커플을 이루게 될 강호와 다혜의 앞날을 암시하는 중요한 신이었다.
극중 김강호는 김종대(백일섭 분), 오순옥(고두심 분) 부부의 막내아들로 똑똑한 형(이종혁 분)과 누나(오윤아 분)에 치여 눈치를 보며 조용하게 자랐다. 어려서부터 감기를 달고 살았고 딱히 잘 하는 것도 없어 대학을 졸업한지 3년이나 지났지만 취직을 못하고 있다. 굴욕적인 첫만남 이후 다혜와 우연히 재회한 강호는 만취 상태에서 하룻밤 사고를 치고, 알콩달콩 사랑에 빠진다.
성혁은 6월19일 ‘결혼해주세요’ 첫 방송을 목표로 매일 촬영에 매진하면서, 최근 개봉한 영화 ‘블러디 쉐이크’ 홍보활동에도 적극적으로 참여하는 등 바쁜 일정을 소화하고 있다.
(사진출처: 성혁 미니홈피)
한경닷컴 bnt뉴스 조은지 기자 star@bntnews.co.kr
▶ 그룹 라니아의 티애, 박재범과 '하이프네이션' 출연 확정
▶ '착한 글래머' 최은정 "비키니 입으려면 어려야죠"
▶ 무한도전 '도전! 달력모델 프로젝트' 패션지 보그 화보 촬영
▶ 유세윤-채은정 "비키니 코믹 화보 공개!"
▶ 남아공 월드컵, 시청 앞 패션 트렌드는 '섹시 혹은 엽기'
▶[이벤트] 내남자를 위한 '록시땅' 제품 테스터 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