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

'결혼해주세요' 성혁, 불량학생에게 맞아 코피…굴욕사진 공개

2010-06-16 13:53:53

KBS 새 주말드라마 ‘결혼해주세요’(극본 정유경 연출 박만영)에서 막내아들 강호역으로 출연중인 신인배우 성혁이 자신의 굴욕 사진을 스스로 미니홈피에 공개해 화제다.

이 사진은 성혁이 드라마 촬영 중에 잠시 휴식을 취하는 사이, 스태프들이 휴대폰으로 찍은 것. 극중 강호가 면접시험을 본 후 귀가길에 불량 학생들에게 둘러싸여 위기에 처한 다혜(이다인 분)를 구하기 위해 어설프게 나섰다가 뭇매를 맞은 후 도망치는 장면을 촬영하던 중이었다. 극중 강호와 다혜가 첫 대면을 하게 되는 장면으로, ‘결혼해주세요’를 통해 깜찍발랄한 막내 커플을 이루게 될 강호와 다혜의 앞날을 암시하는 중요한 신이었다.

이 촬영분에서 스태프들은 성혁의 코믹 연기에 연신 폭소를 터뜨렸고, 이로 인해 NG가 나는 바람에 잠시 분위기를 가라앉혀야했다. 계속되는 NG에도 연출자인 박만영 PD는 연신 즐거워하며 “생김새와는 다르게 몸속에 개그맨의 피가 흐르는 것 같다”며 그의 코믹 연기에 엄지손가락을 치켜들었다. 이에 스태프들은 현장 분위기를 한층 밝게 만들어낸 성혁의 굴욕적인 분장을 서로 “기록으로 남기겠다”고 카메라를 들이댔다는 후문이다.

극중 김강호는 김종대(백일섭 분), 오순옥(고두심 분) 부부의 막내아들로 똑똑한 형(이종혁 분)과 누나(오윤아 분)에 치여 눈치를 보며 조용하게 자랐다. 어려서부터 감기를 달고 살았고 딱히 잘 하는 것도 없어 대학을 졸업한지 3년이나 지났지만 취직을 못하고 있다. 굴욕적인 첫만남 이후 다혜와 우연히 재회한 강호는 만취 상태에서 하룻밤 사고를 치고, 알콩달콩 사랑에 빠진다.

성혁은 6월19일 ‘결혼해주세요’ 첫 방송을 목표로 매일 촬영에 매진하면서, 최근 개봉한 영화 ‘블러디 쉐이크’ 홍보활동에도 적극적으로 참여하는 등 바쁜 일정을 소화하고 있다.
(사진출처: 성혁 미니홈피)

한경닷컴 bnt뉴스 조은지 기자 star@bntnews.co.kr

▶ 그룹 라니아의 티애, 박재범과 '하이프네이션' 출연 확정
▶ '착한 글래머' 최은정 "비키니 입으려면 어려야죠"
▶ 무한도전 '도전! 달력모델 프로젝트' 패션지 보그 화보 촬영
▶ 유세윤-채은정 "비키니 코믹 화보 공개!"
▶ 남아공 월드컵, 시청 앞 패션 트렌드는 '섹시 혹은 엽기'
▶[이벤트] 내남자를 위한 '록시땅' 제품 테스터 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