핫트렌드

키스데이 사랑스러운 입술로 만들어봐~

2014-08-06 00:21:42
다가오는 키스데이로 많은 여성들이 립 메이크업에 관심을 쏟고 있다.

립 메이크업은 색감이나 질감에 따라 눈매와 피부톤이 변화하기 때문에 메이크업 중 가장 신경 쓰이는 부분 중 하나.

또한 립 메이크업 제품에도 립스틱, 립글로스, 립밤 등 다양한 제품으로 어떤 제품이 나에게 맞는지 선택하기란 여간 어려운 일이 아니다.

키스데이에 립메이크업으로 고민하는 여성들을 위해 제품 선택 팁을 알아보자.

#선명하고 또렷하게 립스틱

립스틱은 색감이 선명하기 때문에 피부 톤과 눈매에 화사함과 탄력을 부여함으로 많은 여성들이 찾는 립메이크업 제품 형태중 하나.

여러 가지 색상 중 자신의 얼굴 톤에 맞춰 색상을 선택하는 것이 좋다. 피부톤이 하얗다면 핑크계열을 선택하고 옐로우 톤의 피부라면 오렌지 색상을 선택하는 것이 좋다.

또한 립스틱의 색감을 오래 지속시키기 위해서는 립펜슬을 적절히 사용하는 것이 좋다. 립펜슬은 자신의 입술색과 립스틱 색에 어울리는 색을 선택해야 립라인을 또렷하게 만들어 주는 효과가 있다.

# 자연스럽고 촉촉하게 립글로스


자연스럽고 청순하게 립메이크업을 표현하고 싶다면 립글로스를 선택해 보자.

립글로스는 자연스럽고 촉촉한 입술을 표현하고 청순해 보이는 효과가 있다. 하지만 너무 많은 양을 바르는 것은 금물. 소량을 손가락에 묻혀 톡톡 두들이듯이 발라주는 것이 좋다.또한 발색력이나 지속력을 원한다면 립스틱과 함께 발라주는 것도 좋다.

청순하고 사랑스러운 붉은 입술을 표현하려면 핑크빛 립스틱을 입술 중앙에 바른 뒤 글로스로 마무리해주면 립스틱의 선명한 색감과 글로스의 촉촉함이 더해져 한층 자연스럽고 여성스러워 보인다.

연인과의 로맨틱한 데이트를 원한다면 사랑스러운 립메이크업으로 남자친구의 마음을 사로 잡아 보자.

한경닷컴 bnt뉴스 뷰티팀 beauty@bntnews.co.kr

▶ 컨디션 좋지 않을 때, 이렇게 메이크업 해봐~!
▶ 여대생, 청순글램 메이크업
▶ 봄철 어울리는 스모키 화장법
▶ 세련된 느낌을 줄 수 있는 '면접 메이크업'
▶[이벤트] 패셔니스타의 필수품 '스코노 레인 부츠' 테스터 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