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랜드뉴스

애드호크, 김남길 효과 톡톡!

2010-06-09 11:42:22

동광인터네셔날(대표 이재수)이 캐주얼 브랜드 애드호크로 전년 대비 170% 매출 신장률을 보이며 전속 모델 김남길 효과를 톡톡히 본다.

김남길은 인기리 방영 됐던 드라마 ‘선덕여왕’에 등장해 매력을 발산했던 비담. 최근 이슈가 되고 있는 드라마 ‘나쁜남자’에서 주인공을 맡아 더욱 화제가 되고 있다.

이에 애드호크는 제작시기부터 이슈를 받은 드라마 ‘나쁜남자’제작 지원에 나선다. 김남길의 차기작으로 주목 받았으며 한가인과 오연수, 드라마 ‘미안하다 사랑한다’의 이형민 감독이 함께 뭉쳤다는 소식만으로도 작품성이 기대된다.

매 회 높은 시청률을 보이고 있는 이 드라마에 애드호크의 모델인 김남길의 패셔너블한 이미지로 스타마케팅 효과를 극대화 하겠다는 계획이다.

이 전략은 곧바로 시장에 반영돼 드라마가 매회 진행될 때마다 애드호크의 브랜드 인지도 상승으로 연결되고 있다.

또한 일본으로 수출된 드라마 ‘선덕여왕’의 인기로 한류스타 대열에 합세한 김남길의 효과는 일본 관광 고객이 많은 롯데백화점 소 공동 점에서 실감할 수 있다. 일본 관광객은 김남 길의 브랜드를 찾으며 애드호크의 신장률에 도움을 주고 있는 것이다.

이러한 현상은 애드호크의 브랜드 이미지 재고에 큰 도움이 되고 있으며 글로벌 브랜드로 나아갈 중요한 밑거름이 되고 있다. 또한 다양하고 공격적인 마케팅 전략으로 김남일 효과를 유감없이 펼칠 계획이다.
[기사제공: 패션비즈 신영실 기자]

한경닷컴 bnt뉴스 패션팀 fashion@bntnews.co.kr

▶ 2010 여름 슈즈 키워드는 ‘퓨전’
▶ 숏팬츠, 체형별로 이렇게 입자
▶ 심은하처럼 '청담동 며느리 룩' 연출하기
▶ 내리쬐는 태양 아래 아찔한 ‘핫 팬츠’가 뜬다
▶[이벤트] 올 여름 뱃살에 비키니 포기? 다이어트 속옷 드려요~
▶[이벤트] 남자를 유혹하는 '랑방 잔느' 테스터 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