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랜드뉴스

사용후기만 올려도 선물이 펑펑~

2010-06-08 15:58:22

주얼리 브랜드 스타일러스by골든듀가 고객들의 활발한 참여를 유도하는 클럽 스타일러스를 선정한다.

클럽 스타일러스는 스타일러스by골든듀의 체험단으로 활용하는 이들을 말한다. 이러한 마케팅은 온라인 쇼핑이 발달하면서 많은 기업이 시도하는 스토리 마케팅의 일환으로 스토리슈머와 트윈슈머를 동시에 공략한다.

스토리슈머는 브랜드에 관한 자신의 이야기와 사연을 알리는 소비자들로 스타일러스by골든듀의 체험단이 이에 해당된다.

또한 트윈슈머는 다른 사람이 제품을 사용한 경험을 중시하여 구매 결정을 내리는 소비자로 스토리슈머가 쓴 제품 후기나 체험기를 보고 구매하는 사람들을 지칭한다. 온라인 시장에서 스토리슈머 뿐만 아니라 트윈슈머의 영향력이 점점 커짐에 따라 이러한 소비자들을 잡기 위한 브랜드의 경쟁이 고조되고 있다.

스타일러스by골든듀의 체험단은 대게 25세~39세의 여성으로 구성된다. 이들은 제품 사진을 찍어 미션 게시판에 올리는 1차 홍보 활동과 체험후기를 작성하는 2차 활동을 진행한다. 우수한 활동자로 선정되면 소정의 선물이 증정된다.

스타일러스by골든듀 관계자는 “소비자와 활발한 교류가 이루어지는 마케팅으로 홈페이지 방문자수와 구매율이 동시에 증가하고 있다”며 “스타일러스 체험단 뿐만 아니라 다양한 체험 마케팅 전략을 통해 소비자의 꾸준한 관심을 유도하고 브랜드의 호감도 또한 높이기 위한 노력을 지속적으로 전개 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한경닷컴 bnt뉴스 패션팀 fashion@bntnews.co.kr

▶ 2010 여름 슈즈 키워드는 ‘퓨전’
▶ 숏팬츠, 체형별로 이렇게 입자
▶ 심은하처럼 '청담동 며느리 룩' 연출하기
▶ 내리쬐는 태양 아래 아찔한 ‘핫 팬츠’가 뜬다
▶[이벤트] 올 여름 뱃살에 비키니 포기? 다이어트 속옷 드려요~
▶[이벤트] 남자를 유혹하는 '랑방 잔느' 테스터 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