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

전세홍 “사랑에 상처 많아…난 뒤통수 인생” 고백 후 눈물 글썽

2010-05-27 14:21:14

연기자 전세홍이 QTV '순위 정하는 여자(이하 '순정녀')'의 녹화 도중 “난 뒤통수 인생”이라며 씁쓸한 고백을 했다.

전세홍은 함께 출연한 순정녀들과 ‘진실한 사랑을 못해 봤을 것 같은 순정녀 랭킹’에 대해 얘기하다 “사실 난 연애에 대해서는 실속이 없는 편이다”며 말문을 열었다.

그는 이어 “처음 사귄 남자친구도 전교생이 다 알도록 떠들썩한 이벤트를 해 놓고 결국 후배랑 바람이 났다”고 가슴 아픈 연애담을 들려주며 “난 아픔이 많다. 내 인생은 뒤통수 인생”이라고 말해 주위의 놀라게 했다.

그러자 조향기는 “사랑의 아픔을 겪어 본 사람이라는 것이 같은 여자로서 느껴진다”고 말했고 이유진은 “남자들이 마음으로 안 좋아할 것 같은 느낌도 든다”며 전세홍에 대해 각자가 느끼는 점들에 대해 솔직하게 말했다.

이어 전세홍은 “다가오는 남자들은 있지만 진실되게 다가온 적은 없었던 것 같다”고 말하며 눈물을 글썽거려 안타까움을 자아냈다.

전세홍은 진실된 고백 그리고 ‘진실한 사랑을 못해 봤을 것 같은 순정녀 랭킹’에 대한 여자 연예인들의 신랄한 지적은 5월27일 밤 11시 QTV ‘순정녀’에서 볼 수 있다. (사진제공: QTV)

한경닷컴 bnt뉴스 박영주 기자 gogogirl@bntnews.co.kr

▶ 에바, 훈남 예비 신랑 얼굴 공개!
▶ 유아인, 믹키유천-송중기와 함께 '성균관 스캔들' 최종 합류
▶ ‘방자전’ 조여정 “노출신, 예쁘게 담긴 것 같다” 만족
▶ 빅뱅, 세계적인 가수들과 日 '서머소닉 페스티벌' 참가
▶[이벤트] 올 여름 뱃살에 비키니 포기? 다이어트 속옷을 드립니다~
▶[이벤트]한샘에듀, 클릭만 하면 전화 영어 한 달이 공짜?!
▶[더바디샵 100% 당첨 이벤트] 뉴칼레도니아 가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