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화생활

‘국민적 고민’ 뱃살 잡아주는 다이어트 복대 출시

김민규 기자
2010-05-26 12:06:09

남녀노소를 가리지 않고 누구나 하는 고민이 있다. 바로 조금만 방심하면 늘어지는 뱃살, 특히 노출의 계절인 여름이 다가오면서 뱃살을 감량하고 싶어 하는 사람이 넘쳐난다.

이에 최근 다이어트 속옷으로 유명한 피치핑크에서 ‘피치바디 슬리밍 복대’를 출시하여 눈길을 끌고 있다. 영국에서 직수입된 신제품으로 복대를 착용하면 복부의 셀룰라이트를 분해, 배출하는데 도움을 준다.

단순히 복대를 착용하는 것만으로 복부의 군살을 제거할 수 있을까 하는 의문도 들지만 ‘피치바디 슬리밍 복대’는 기존에 출시되어 선풍적인 인기를 끌고 있는 다이어트 속옷 ‘피치바디’의 원리를 그대로 복대에 적용했다. 특허를 받은 3차원 물결 직물구조로 제작된 피치바디는 피하지방에 압착하여 작은 움직임에도 미세하고 지속적인 마사지를 가하는 효과를 준다. 또한 마사지효과와 함께 체온을 상승시켜 기초대사량을 14% 증가시키는 효과가 확인되었다.

피치바디 속옷의 경우 일본 도쿠시마 대학에서 일반인 여성 100명을 대상으로 임상실험을 진행하여 하루 8시간 이상 21일 착용하여 2.5~8cm 까지 사이즈 감소 효과를 확인할 수 있었다.

‘피치바디 슬리밍 복대’는 다이어트 효과에 앞서 입는 것만으로도 1~3인치까지 몸매가 슬림해지는 보정효과, 몸의 자세와 체형을 잡아주는 교정효과까지 뛰어나 전반적으로 몸의 스타일이 살아나는 효과를 준다.

또한 최첨단의 향박테리아성, 시원하게 숨 쉬는 마이크로 원사인 ‘메릴스킨라이프(Merylskinlife)와 고탄력을 자랑하는 라이크라(Lycra) 소재를 사용하여 여름에도 시원하고 편안하게 착용이 가능하다.

특히 급작스러운 다이어트는 요요현상이나 고통을 불러일으키기 쉽기 때문에 다이어트 속옷은 큰 호응을 얻고 있다. 가벼운 운동이나 식이요법을 병행하는 것으로 더욱 뛰어난 효과를 경험할 수 있다.

한편 피치핑크 코리아에서 수입하는 피치바디 속옷과 복대 제품은 자사쇼핑몰(www.peachy-body.com)을 통해 판매하고 있으며 6월9일까지 복대 출시 기념으로 무료 체험단을 모집하는 이벤트를 실시하고 있다. (사진제공: 피치핑크 코리아)

한경닷컴 bnt뉴스 김민규 기자 minkyu@bntnews.co.kr

▶ 최승현, 젊은 친구들 답지 않게 계산적이지 않다?
▶ 신동 "앨범 100만장 나가면 올해 안에 결혼하겠다!"
▶ 배우 김강우, 한혜진 언니와 6월18일 웨딩마치
▶ '첫 팬미팅' 류승룡 "작품하면서 가장 좋았던 男 배우, 이민호"
▶ SS501, 신곡 'Love Ya' 티저영상 공개!
▶[이벤트] 올 여름 뱃살에 비키니 포기? 다이어트 속옷을 드립니다~
▶[이벤트]한샘에듀, 클릭만 하면 전화 영어 한 달이 공짜?!
▶[더바디샵 100% 당첨 이벤트] 뉴칼레도니아 가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