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

NCIS-FBI, 진정한 수사팀의 최강자는?

2010-05-13 22:18:59

다양하게 존재하는 수사팀을 대상으로 한 다양한 미국 드라마들. FOX채널에서 시청자들에게 선택을 어렵게 만드는 편성을 준비했다. 5월 한 달간 ‘Numb3rs’와 ‘NCIS 시즌3’을 방송한다.

‘Numb3rs’는 미국 최대 지상파 방송사인 CBS의 대표 드라마 중 하나로, 할리우드의 대표적인 형제감독이 연출했다는 사실만으로도 화제가 됐다. '데자뷰'의 토니 스콧 감독과 ‘글래디에이터’, ‘한니발’, ‘에이리언’을 감독한 리들리 스콧 감독이 함께 제작한 첫 TV 드라마 작품.

FBI 특수요원인 형 돈 엡스와 천재 수학 교수인 동생 찰리 엡스가 미궁에 빠진 각종 사건을 숫자와 공식을 이용한 수학적 방법으로 풀어나간다는 내용이다. 특히 ‘Numb3rs’는 실제로 일어난 사건을 중심으로 에피소드가 펼쳐진다는 점이 미드 팬들을 흥분시키기에 충분하다.

‘Numb3rs’만큼이나 시청자들의 사랑을 한 몸에 받고 있는 ‘NCIS’는 제스로 깁스(마크 하몬 분)를 중심으로 개성 있는 캐릭터를 내세웠다. 유일하게 해군과 관련된 사건을 다루는 전문 수사기관 ‘NCIS’는 워싱턴 D.C에 본부를 둔 실존기관의 명칭. 원년 멤버인 ‘케이트(샤샤 알렉산더 분)’가 암살을 당한 후, 시즌 3부터 이스라엘 특수부대 출신의 ‘지바(코트 드 파블로)’가 합류해 또 한 번 인기몰이를 하고 있다.

한편 최강의 수사팀을 한 자리에 모은 FOX채널의 이번 편성은 범죄 수사물을 좋아하는 미드 마니아들에게 즐거운 관심사가 될 것이다. FBI와 NCIS 중 누가 최고의 수사팀으로 등극할는지는 5월 한 달간 국내 시청자들의 선택에 달렸다. (사진제공: 티캐스트)

한경닷컴 bnt뉴스 연예팀 star@bntnews.co.kr

▶ 5월 날씨, 갑자기 따뜻해진 이유?
▶ 사고에 대처하는 ‘와이퍼’ 관리법?
▶ 나에게 어울리는 '웨딩드레스'는?
▶ MBC ‘단비’ 우물파기, 공짜로 떠난다!
▶[이벤트] 가정의 달! 부모님께 공짜로 명품 주는 방법?
▶[이벤트] 5월 가정의달, 15만원 헤어 시술권 쏜다~!
▶[더바디샵 100% 당첨 이벤트] 뉴칼레도니아 가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