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깨끗하고 건강한 피부와 통통 튀는 캐릭터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황정음. 그녀가 글로벌 스킨케어 브랜드 뉴트로지나의 전속 모델로 발탁된 후 첫 번째 CF 촬영을 마쳤다.
이번 CF 촬영 제품은 뉴트로지나의 대표 제품 중 하나인 '딥클린 포밍 클렌저'. 클렌징 CF답게 황정음의 맑고 투명한 '생얼'을 공개하는 컨셉이라 많은 사람들의 이목을 집중시키기에 충분했다.

건강한 아름다움을 추구하는 뉴트로지나의 모델답게 황정음은 경쾌하지만 신뢰도 있는 표정과 어투로 매끄럽게 촬영을 이끌어갔다. 특히, 모공 속 숨은 독소를 딥클린하는 세안 장면은 황정음 특유의 상큼한 매력이 잘 드러나도록 보는 이의 마음까지 상쾌하게 해 준다.
특히 이번 CF의 재미 요소로는 뉴트로지나 광고 특유의 모델이 영어로 된 제품명을 최대한 원어민 발음에 가깝게 발음하는 것. 황정음도 이번 CF 에서 '뉴트로지나 딥클린 포밍 클렌저'라는 제품명을 최대한 자연스럽게 발음해야 했는데, 기대 이상의 영어 발음 실력을 발휘해 스텝들을 깜짝 놀라게 했다.
황정음은 다소 쑥스러울 수 있는 상황이었지만 촬영 중 쉬는 시간마다 큰 소리로 '뉴트로지나 딥클린 포밍 클렌저'의 발음을 연습하는 등 특유의 당당하면서도 발랄한 모습으로 즐겁게 CF에 임했다.
앞으로의 뉴트로지나 광고를 더 기대하게 만든, 황정음의 뉴트로지나 딥클린 TV CF 촬영. 모공 속 숨은 독소까지 딥클린해 주는 뉴트로지나 딥클린 포밍 클렌저와 황정음의 깨끗하고 건강한 ‘리얼 생얼’을 만날 수 있는 이번 광고는 공중파 TV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뉴트로지나 제공 보도자료]
▶ 김하늘, 붉은 입술로 '청순, 섹시' 모두 OK~!
▶ 봄의 신부, 단 1cm 차이로 색다른 변화를 준다
▶ 올봄, 언제쯤 따뜻해지나 봤더니…
▶ ‘수다男, 된장女’ 진상남녀 1위?
▶[이벤트] 시세이도와 함께 반짝이는 눈매 만들기